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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카케어’ 20만 돌파…정기검사대행 직장인 호응

Sunday, April 20, 2025, 23:04:19 크게보기

서비스만족도조사 5점만점에 4.9점
캠핑·호텔·청소 등 일상서비스 확대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삼성화재(대표이사 사장 이문화)는 지난해 7월 보험업계 최초로 선보인 모빌리티 일상생활서비스 '카(Car)케어' 회원이 20만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카케어는 차량 정밀진단, 경정비와 차량수리를 모바일로 간편예약하고 결과까지 레포트로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삼성화재만의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입니다.


삼성화재 카케어 서비스는 정기검사대행서비스와 플랫폼내 결제완결형 시스템을 도입해 경쟁력을 강화했습니다. 정기검사대행서비스는 삼성화재 애니카패밀리센터 직원이 고객 자택이나 회사로 방문하는 D2D(Door to Door) 방식이어서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또 플랫폼에서 예약부터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진행가능해 불필요한 시간소요를 제거했습니다. 카케어는 차량관리 외에도 주유, 주차, 세차 등 차량 관련 혜택은 물론 캠핑, 호텔, 청소서비스 등 일상 중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서비스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삼성화재 보험 가입여부나 교통사고 유무 관계없이 일상생활에서 카케어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확대해 고객만족도는 높습니다. 삼성화재가 1분기 이용자 만족도를 설문한 결과 서비스 만족도는 5점 만점에 4.9점을 기록하고 재이용 의사는 94%에 달했습니다. 이번 조사는 서비스 이용고객 3237명을 대상으로 한 것입니다.


삼성화재는 카케어 회원 20만 돌파를 기념해 특별이벤트 '행운의 2를 잡아라'를 진행 중입니다. 오는 30일까지 카케어 관련 퀴즈를 풀어 2X번째 정답자에게 주유할인권(3만원)을 제공합니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카케어 경정비할인권(2만원), 해피콘(1만원·5000원), 제휴 세차할인쿠폰(3000원)을 지급합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카케어 회원이 20만을 돌파할 수 있었다"며 "상시 무상점검서비스, 삼성화재 모빌리티 뮤지엄행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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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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