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장병호)은 2025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을 맞아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이용 고객을 위한 ‘가을 야구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10월31일까지 진행되며 한화투자증권 계좌를 보유한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한화투자증권 MTS’에 로그인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법인, 스탁론 계좌 보유 고객은 제외됩니다.
한화투자증권은 MTS 이벤트 페이지 내 응원 문구를 클릭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한화이글스 선수 친필 사인볼, 공식 점퍼, 치킨 쿠폰을 제공합니다. 당첨자는 11월4일부터 ‘한화투자증권 MTS’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 미국 대표 종목인 코인베이스, 마이크로소프트, 팔란티어 테크놀로지스 중 하나를 소수점주식으로 최대 30만원 상당으로 랜덤 증정합니다.
한화투자증권 생애최초 신규 고객이라면 당첨 금액의 2배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주식 소수점 거래 신청 등 이벤트 조건 충족시 지급되며, 한정 수량 소진시 이벤트 조기 종료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화투자증권 e-biz본부 홍원일 상무는 “고객들이 가을 야구를 보다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국 대표 주식도 받고 한층 편리해진 ‘한화투자증권 MTS’를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앱 ‘한화투자증권 MTS’와 고객서비스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