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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역력 강화에는 ‘홍삼’... 동원F&B, 품질·가성비 챙긴 홍삼시리즈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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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March 24, 2020, 17:03:13

물만 사용해 추출한 홍삼 농축액 천지인 홍삼정 ‘명작‘
갱년기 여성을 위한 ‘미작’과 합리적인 가격은 ‘예작’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최근 코로나19가 확산하면서 면역력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홍삼’을 빼먹을 수 없는데요.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의 효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최근 동원F&B는 ‘천지인 홍삼정 명작(名作)’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천지인 송삼정 명작은 6년근 지삼급 홍삼을 엄선해 홍삼 10뿌리를 농축해 담은 최고급 프리미엄 제품인데요. 지삼(地蔘)은 외형과 조직치밀도, 표면 상태와 색상 등의 품질이 상위 3%에 속하는 최고 등급의 뿌리삼을 말합니다.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온전히 물만을 사용해 추출한 100% 홍삼 농축액입니다. 뿌리삼을 진하게 달여내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사포닌과 산성다당체 유효 성분의 함량을 극대화했습니다.

 

또 일일 권장섭취량 3g당 홍삼의 기능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Rb1·Rg3의 합이 21mg, 가격은 100g 기준 11만원입니다. 반면에 경쟁사 유사제품은 3g당 18.6mg, 가격은 100g 기준 29만원인데요. 가격 차이가 무려 2.5배가 넘어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가성비 높은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바쁜 일상으로 일일이 건강을 챙기기 힘든 현대인들이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좋은 활력 도우미입니다. 하루 한 번 물에 타서 마시거나, 동봉된 스푼으로 한 입 떠먹으면 홍삼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은 물론 홍삼의 유효성분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동원F&B의 ‘천지인 홍삼’은 2007년 탄생한 홍삼 전문 브랜드로 엄격한 품질관리와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지는데요. 프리미엄 제품과 연령, 성별 등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양질의 홍삼 제품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동원F&B는 홍삼의 수매부터 제품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합니다. 양질의 홍삼을 인삼농가에서 직접 받아 천안공장에서 태양광으로 100% 자연 건조시켜 제품을 만듭니다. 200여가지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천지인 홍삼정’ 제품군은 천지인 홍삼정 명작 외에도 갱년기 여성을 위한 ‘천지인 홍삼정 미작’과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천지인 홍삼정 예작’으로 구성됐습니다.

 

천지인 홍삼정 미작(美作)은 일일 권장 섭취량 2g 기준 진세노사이드 Rg1·Rb1·Rg3의 합을 30mg까지 섭취할 수 있는 고농축 제품입니다. 미작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과 갱년기 여성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천지인 홍삼정 예작(叡作)은 6년근 홍삼 농축액 100% 일일 권장 섭취량 3g 기준 진세노사이드 Rg1·Rb1·Rg3의 합을 17.1mg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동원F&B 관계자는 “시중에 어떤 제품과 비교해도 기능성분 함량이나 가성비를 고려했을 때 ‘천지인 홍삼정 명작’이 최고의 선택일 것”이라며 “엄격한 품질 관리와 공정 과정을 거쳐 탄생한 프리미엄 홍삼 제품으로서 소비자들의 면역력과 활력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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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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