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홈플러스, 내달 13일까지 ‘슈퍼 초빅딜 위크’

URL복사

Tuesday, April 28, 2020, 14:04:27

한우 40%, 완구 90%, 생활용품 1+1 등 전 카테고리 세일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홈플러스가 황금연휴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인 ‘슈퍼 초빅딜 위크’를 선보입니다.

 

28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최대 6일 황금연휴에도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에 나서는 국민들이 가족들과 풍요로운 홈파티를 즐기도록 돕고, 물가부담은 대폭 낮춘다는 취지로 기획됐습니다.

 

슈퍼 초빅딜 위크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2주간 진행하는데요. 홈플러스는 우선 다음 달 6일까지 신선식품을 비롯한 홈파티 먹거리 등 전 카테고리 인기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입니다.

 

마이홈플러스 회원은 농협 안심한우 전품목(냉동·선물세트 제외)과 브랜드 돼지고기 삼겹살·목심(국내산)을 각각 최대 40%, 30% 할인 판매합니다. 이 밖에 ▲호주산 안심(100g) 3990원 ▲양송이버섯(180g, 국내산) 2990원 ▲아스파라거스(180g, 국내산) 4990원 ▲파프리카(3개, 국내산) 2970원 ▲두마리 후라이드 치킨 9990원 ▲고시히카리 낱개 초밥(개)은 39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봄철 입맛을 돋울 고당도 과일도 준비했습니다. 행사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100% 당도선별 수박(4~7kg, 통, 국내산) 1만 1990원~1만 4990원 ▲대추 방울토마토(1.5kg, 박스, 국내산) 8990원 ▲더 아삭한 CA 사과(1.8kg, 봉, 국내산) 9990원 ▲수입포도 전품목과 샤인마토 ▲BMT 애플 토마토 ▲스윗텔 토마토 ▲썬키스트 귤 등을 각 2000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제스프리 점보 골드키위(뉴질랜드산)와 블랙라벨 점보 고당도 오렌지(미국산)는 8개당 9990원에 판매합니다.

 

홈플러스는 일자별 특가 상품도 마련했습니다. 오는 30일부터 내달 3일까지 대게(100g, 러시아산, 조기품절 가능)를 3890원에 판매합니다. 또 마이홈플러스 회원들에게 미국산 냉장 소고기 전품목 최대 30% 할인혜택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버터오일(220ml)을 증정합니다. 또 미국산 찜갈비는 40% 할인 판매, 손질오징어(국내산)는 4마리당 9990원에 내놓고 삼겹살·목심과 함께 구매 시에는 10% 추가 할인을 제공합니다.

 

주요 일자별 특가상품은 ▲다음달 1~2일 LG생활건강 페리오 10여종·아모레퍼시픽 미쟝센 40여종 1+1 ▲1~3일 신선특란(30입)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3990원 ▲2일 하루는 주방세제 40여종을 1+1 ▲2~3일 질레트 면도용품 30여 종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합니다.

 

(행사카드: 신한·삼성·마이홈플러스신한·홈플러스 삼성카드(신한BC·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

 

또 어린이날 완구 ‘쇼킹특가’ 행사도 준비했습니다. 13대 카드로 행사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인기 완구 200여 종은 20~90% 할인 판매하는데요. 쇼킹특가행사에서는 ▲1일 레고 어벤져스 9종을 20% 할인 ▲2일은 옥스포드 블록 나이츠 3종 40% 할인 ▲3일은 핑크퐁 3종 50% 할인 ▲4일 플레이도 30여 종 30% 할인 ▲5일은 뽀로로 3종을 50% 할인 판매합니다.

 

이밖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70여종과 스포츠완구 50여종은 20% 할인 판매하며,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액세서리, PS4 Pro 번들도 행사가에 선보입니다.

 

(행사카드: 마이홈플러스신한·신한·마이홈플러스삼성·삼성·KB국민·롯데·NH농협·전북JB·광주KJ·시티·현대·우리·BC(신한BC·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

 

홈플러스는 연휴 기간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레스포색 여성가방을 2만 9900원~5만 9900원에 마련했으며 2개 구매 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야구모자는 5990원에 1+1, 편하고 가볍게 신기 좋은 월드컵 성인 슬립온과 우븐슈즈는 각 1만 9990원에 판매합니다.

 

대형가전은 행사상품에 한해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금액 10% 환급하며 행사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 캐시백 ▲10개월 무이자 할부(대형가전 200만원 이상 결제 시) ▲300만원~100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50만원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합니다. 소형가전은 ▲필립스 1000시리즈 면도기는 50% 할인된 4만 9000원 ▲전동칫솔(HX6232·20) 5만 4000원 ▲바디픽셀 마사지건은 8만 9800원에 판매합니다.

 

(행사카드: 신한·삼성·마이홈플러스신한·홈플러스삼성카드(신한BC·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총괄이사는 “황금연휴에도 이어지는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의 피로감은 덜고 쇼핑의 즐거움은 더하고자 대규모 물가안정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