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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로 새학기 준비 끝!”...삼성전자, ‘2021 갤럭시 아카데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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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December 31, 2020, 10:12:51

2021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노트PC·스마트폰·태블릿 등 구매 혜택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삼성전자가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2021 갤럭시 아카데미’를 운영합니다.

 

노트 PC부터 스마트폰, 태블릿, 프린터까지 모바일·IT 제품을 할인 판매합니다. 2개 이상의 IT 기기를 같은 매장에서 한 번에 구매할 경우 현장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도 가능합니다.

 

◇ ‘갤럭시 북 아카데미’..웨어러블 할인·중고 보상 프로그램·삼성 케어 플러스

 

삼성전자는 ‘갤럭시 북 플렉스2’·‘갤럭시 북 플렉스2 5G’·‘갤럭시 북 이온2’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9만 9000원에 제공합니다.

 

또한, 한컴 오피스 패키지(63만 5500원 상당)도 제공하며, 구매 모델에 따라 이미지 편집툴 ‘클립 스튜디오’,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20여만 편의 VOD를 즐길 수 있는 '시즌(SEEZN)', 영상 촬영 및 편집 툴 '곰믹스 프로(Gom Mix Pro)'와 '곰캠 프로(Gom Cam Pro)' 등 다양한 콘텐츠의 최대 1년 무료 사용 혜택도 줍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아카데미 기간에 삼성 노트PC를 구매하고 기존 노트북을 반납하면 중고가를 보상해주는 '노트북 보상 원정대' 프로그램도 운영하는데요. 제조사나 노트PC 사양에 따라 보상 가격은 달라질 수 있으며, 고장 난 노트북도 최저 1만원 보상합니다.

 

노트PC 구매 고객 대상으로 토탈 케어 서비스인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도 확대 운영해 파손·배터리 교체 등 노트PC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 다양한 보장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 구매 고객 대상 웨어러블·액세서리 할인 제공

 

삼성전자는 ‘2021 갤럭시 아카데미’ 기간에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2 5G’·‘갤럭시 Z 플립 5G’와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갤럭시 S20 FE 5G’ 구매 고객 대상으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 50% 할인 쿠폰과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 4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또한, ‘갤럭시 Z 폴드2 5G’·‘갤럭시 Z 플립 5G’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웨어러블 기기와 액세서리 등을 구매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7’·‘갤럭시 S7+’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정품 키보드 커버 50% 할인 쿠폰 또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갤럭시 탭A(Wi-Fi)’·라미(LAMY) 사파리 S펜과 강화유리 세트 중 한 가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21 갤럭시 아카데미'는 노트PC부터 스마트폰, 태블릿, 프린터까지 다양한 갤럭시 라인업을 더욱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행사”라며 “어느 공간에서나 스마트한 학습 환경과 업무 환경, 자유로운 일상을 선물하는 갤럭시 제품으로 새학기, 새출발을 더욱 힘차게 시작하길 응원한다”고 말했습니다.

 

'2021 갤럭시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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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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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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