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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진비빔면, 출시 2개월 2000만개 팔려…라면시장 돌풍

Tuesday, June 02, 2020, 11:06:21 크게보기

중량 20% 늘리고 타마린드 소스로 새콤함 더해
4월부터 ‘백사부’ 백종원 내세워 TV 광고도 선봬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오뚜기의 진비빔면이 국내 라면시장에서 돌풍을 예고했습니다.

 

2일 오뚜기에 따르면 지난 3월 23일 선보인 진비빔면이 출시 2개월만에 판매 2000만개를 돌파했습니다.

 

진비빔면은 태양초의 매운맛에 사과와 타마린드 양념소스의 새콤하면서 시원한 맛이 특징입니다. 또 오뚜기 메밀비빔면(130g) 대비 중량을 20% 높여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데요. 타마린드는 콩과에 속하는 열매로 주로 인도, 동남아 등 열대지방 음식에 새콤한 향미를 더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오뚜기는 진비빔면만의 차별화 포인트로 ▲동남아시아에서 주로 사용되는 향신료인 타마린드를 적용한 비빔면의 시원한 맛 ▲한 개로는 부족한 비빔면의 양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푸짐한 양 ▲진라면의 맛있는 매운맛 노하우를 적용해 더 진한 양념맛과 중독성 있는 매운맛 구현을 뽑았습니다. 지난 4월부터는 백사부 백종원을 내세운 TVCF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뚜기 관계자는 “진비빔면 초성퀴즈, 맛집 줄서기, 나도 백사부 등 푸짐한 경품을 내세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에 많은 고객님들이 참여해주셨다”며 “이달에도 진비빔면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지난 2015년 오뚜기가 내놓은 진짬뽕은 출시 50일만에 1000만개, 2018년 선보인 쇠고기미역국라면은 출시 60일만에 1000만개가 판매된 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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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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