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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몰 매출 두 배 뛴 아워홈...‘자사몰’ 키운다

Tuesday, June 09, 2020, 14:06:23 크게보기

"판매 상품군 확대 특가 이벤트 등 사용 편의성 높일 계획"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아워홈이 최근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자사의 온라인몰인 ‘아워홈 식품점몰’ 강화에 나섰습니다.

 

9일 아워홈에 따르면 올 1분기 아워홈 식품점몰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배 이상(110%) 성장했습니다. 이용 고객 또한 꾸준히 늘고 있는데요.

 

이에 아워홈은 올해 온라인 플랫폼 강화를 핵심 과업으로 삼고 가정간편식 전문몰 ‘아워홈 식품점몰’로 확대했습니다.

 

아워홈 식품점몰은 웹페이지와 앱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를 구축해 이용 편의를 높이고, 매주 업데이트되는 ‘핫딜 코너’와 수시로 진행되는 ‘특가 이벤트’ 등을 통해 저렴한 가격을 선보입니다.

 

이와 함께 한 번에 여러 명에게 선물을 보낼 수도 있는 ‘선물하기’ 기능과 생수를 정기적으로 배송받을 수 있는 ‘지리산수 정기배송 서비스’도 기획했습니다.

 

아워홈의 식품점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현재는 여름 시즌에 맞춰 ‘냉면 행운쿠폰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냉면 제품 5종 안에 스크래치 쿠폰이 들어 있어 당첨된 고객에게 경품을 지급합니다.

 

또 이달말까지 프리바이오틱스 1달 코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지리산수 500ml 20병을 증정하며, 다이어트 기획 제품 구매후기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합니다.

 

아워홈은 온라인 소비 트렌드가 확산될 것을 예상해 자사몰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을 개선하는 것은 물론,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장보기가 가능하도록 농·수·축산, HMR, 라면, 커피 등 판매 상품군을 늘릴 계획입니다.

 

아워홈 관계자는 “언택트 등 소비자들의 쇼핑 트렌드가 온라인으로 옮겨가고 있어 자사 온라인몰인 아워홈 식품점몰을 강화하고 있다”며 “당사 제품뿐 아니라 외부 소싱을 통해 판매 상품군을 확대하고 정기배송 서비스, 특가 이벤트 등 고객들이 필요한 제품을 한 번에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지속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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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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