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CJ제일제당이 서울 중구 본사 지하에 있는 HMR 플래그십 스토어 ‘CJ더마켓’을 ‘매일 특별한 세계 미식’ 콘셉트의 고메 팝업 스토어로 탈바꿈해 운영합니다.
24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고메 팝업 스토어는 매장 곳곳을 해외여행 주제로 꾸며 이국적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매장 입구부터 공항 게이트로 연출했으며, 방문객들이 재미있는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캐리어 등 소품을 비치한 포토존도 설치했습니다. 고메 팝업 스토어는 오는 9월 11일까지 운영할 계획입니다.
델리 코너에서는 CJ제일제당 제품을 활용한 메뉴를 판매합니다. 세계 미식을 테마로 기획됐으며, 한·중·일식 메뉴가 준비됐습니다. 눈꽃치즈크림카츠, 김치찜카츠, 아이스 카츠소바, 라자냐, 파스타 등 선보일 예정입니다.
‘기념품 매장’도 운영합니다. 세계의 미식을 주제로 디자인한 ▲캐리어 스티커 ▲보냉백 ▲와인잔 ▲맥주잔 ▲네임택 등을 판매하는 기념품숍도 운영합니다. 또 CJ제일제당 고메 제품들을 활용해 국가별 요리를 소개하는 공간과 고메 신제품을 소개하는 ‘이신소(이달의 신상을 소개합니다)’ 코너도 운영합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고메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일상을 벗어나 해외여행을 떠나는 기분을 느끼며 다양한 세계 미식을 즐기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를 기획, 조성해 소비자에게 다가가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고메는 CJ제일제당이 '특별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 하에 지난 2015년 말 선보인 프리미엄 HMR 전문 브랜드입니다. 대표 제품으로 고메 돈카츠, 고메 치킨, 고메 핫도그, 고메 피자 등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