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알로에 전문 기업 유니베라가 최근 새로 출시한 알로에 면역 건강기능식품 ‘아임뮨’의 새 얼굴로 배우 유아인을 선정했습니다.
18일 유니베라에 따르면 이번 아임뮨 광고는 배우 유아인이 면역력 신사로 출연해 “면역아 알로에 먹자!”라는 카피와 함께 진행되며 알로에에서 추출한 면역다당체를 통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광고는 지난 17일부터 각 TV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으며 메이킹 필름으로도 제작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유니베라 아임뮨 관계자는 “고객들이 잠시 잊고 있던 알로에의 면역력에 대해 다시 한번 환기 시키고자 한다”며 “코로나 19의 유행으로 건강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는 이 시기에 고객에게 사랑받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유니베라 ‘아임뮨’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으로 17년 연속 선정된 알로에를 사용해 만든 스틱형 젤리 타입의 제품입니다. 면역력 증진·장 건강·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