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대상라이프사이언스(대표 최창우)가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누적 매출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해당 제품은 균형영양식 음료로 한 팩에 단백질 15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유청과 대두, 카제인 단백질을 1:1:2 비율로 배합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습니다. 분지쇄아미노산(BCAA) 2000mg과 비타민D, 칼슘, 아연 등 19가지 미네랄과 비타민이 들어 있습니다.
유당 0%로 소화가 용이하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최신 DSI(Direct Stream Injection) 멸균 설비로 열에 노출되는 시간을 최소화해 맛과 영양을 유지했습니다.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는 노쇠 개선에 긍정적인 효과를 보였습니다. 지난해 11월 한국임상영양학회 발표에 따르면 90일간 단백질 및 비타민, 무기질 강화 음료인 ‘뉴케어 액티브’를 하루 한 팩씩 섭취한 노인이 단백질과 비타민, 무기질이 함유되지 않은 음료를 마신 노인과 비교했을 때 노쇠가 개선되는 변화가 있었습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누적 매출 100억원 돌파 기념으로 대상웰라이프몰에서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 1박스 ▲박인비 친필 사인볼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합니다. 이어 19일 오후 6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방송도 진행합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는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는 근육에 대비해 건강과 균형 잡힌 영양을 챙길 수 있는 근육건강제품이다”며 “누적 매출 100억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시작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