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온라인 편집샵 W컨셉과 신세계백화점 뷰티 매장 ‘시코르(CHICOR)’가 만났습니다.
W컨셉은 시코르가 W컨셉 내에 ‘샵인샵’ 형태로 입점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W컨셉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까지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약 1년 전부터 시코르와 협의를 진행해 왔습니다.
앞으로 W컨셉에서 에스티로더, 랑콤, 맥, 나스, 메이크업포에버, 베네피트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W컨셉에서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는 1000여 개 이상으로 대폭 늘어납니다.
시코르는 온라인상에서 젊은 여성들에게 더 공격적으로 다가가기 위한 채널 확장 차원에서 이번 입점을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W컨셉이 국내 온라인 패션 플랫폼 중에서 ‘2030’ 여성 고객층을 가장 탄탄하게 보유한 것은 물론 프리미엄 온라인 패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W컨셉 관계자는 “이번 시코르 입점으로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럭셔리 뷰티 브랜드까지 폭넓게 소개할 수 있게 됐다”며 “긴밀한 파트너십을 토대로 매월 다양한 뷰티 기획을 선보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