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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리퍼데이’서 리퍼상품 특가 판매...무선이어폰 9900원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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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August 23, 2019, 16:08:26

리퍼데이, 리퍼 상품 약 470종 판매..25일데이, 25% 할인쿠폰 등 이벤트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티몬이 이번 주말 ‘리퍼데이’와 ‘25일데이’를 연다. 리퍼데이에선 리인기 상품 470여종을 특가 판매하고, 25일데이에선 25% 할인쿠폰 등을 나눠주고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티몬은 인기 리퍼상품 약 470종을 특가로 판매하는 ‘리퍼데이’를 24일 연다. “사실상 새 제품이나 다름 없지만 할인율이 매우 큰 최상급 리퍼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티몬 측은 설명했다.

 

KB국민카드·비씨카드·현대카드·삼성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만 5000원 이상 구매시 1000원 할인·3만원 이상 2000원 할인·5만원 이상 4000원 할인·10만원 이상 8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대표상품 ▲I7S TWS 블루투스 5.0 무선이어팟(충전기 포함)은 9900원대에 살 수 있다.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디봇 M86은 온라인 최저가보다 32% 저렴한 18만 9000원이다. ▲윈드피아 창문형 에어컨(19만 9000원대) ▲세스띠 남성 슈즈 리퍼브 74종(2만 9900원대)도 판매한다.

 

일요일인 25일엔 2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25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여는 ‘25일데이’를 실시한다. 25일 당일만 진행하는 ‘25% 할인쿠폰 룰렛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2000원·4000원·8000원·1만원·2만원·4만원·10만원·4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5%를 할인해준다. 쿠폰은 8월 25일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

 

티몬은 25일데이를 위해 특가 상품 약 220개를 준비했다. 최저가 상품인 ▲오뚜기 라면사리(1개) ▲키친플라워 티스푼(1p)은 25원에 판매한다. 최고가 상품인 ▲기아 더뉴 K5 1.7 디젤 노블레스 스페셜 모델(19년형·블랙·1만 7000km)은 2525만 2525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바디포커스 암사점 1:1 PT 1회권(250원) ▲아하바하 각질토너 100ml 1+1 상품(2525원) ▲한샘스톰건 V12 무선청소기 EUP VC-R201(25만 2525원) 등을 판매한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이번 주말은 리퍼데이와 25일데이가 연달아 열려 주말 내내 특가가 가득한 티몬이 될 예정이다”며 “주말에 쇼핑을 계획한 고객들은 두 타임매장을 잘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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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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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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