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오늘의 희소食] 탐앤탐스, 할로윈 음료 출시·이벤트 진행 外

URL복사

Monday, October 19, 2020, 18:10:01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 탐앤탐스, 할로윈 음료 출시·이벤트 진행

 

 

탐앤탐스 올해 할로윈 음료는 리얼 아보카도 스무디와 리얼 아보카도 라떼, 리얼 단호박 스무디, 리얼 단호박 라떼로 구성됐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인공 첨가물이 없이 신선한 원재료 고유 맛을 살리는 트랜드를 반영해 개발됐습니다.

 

리얼 아보카도 스무디는 아보카도를 통째로 넣고 달콤한 커피를 더해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리얼 아보카도 라떼는 아보카도와 따뜻한 우유가 들어갔습니다.

 

리얼 단호박 스무디는 단호박 고유의 맛을 살리면서 카라멜을 더했으며, 리얼 단호박 라떼는 파우더가 아닌 원물 단호박이 담겼습니다.

 

탐앤탐스는 할로윈 음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공식 어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에서는 이날부터 다음달 8일까지 할로윈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 탐&스탬프를 2배로 적립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또 탐앤탐스 블랙 매장에서는 할로윈 음료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미니 월넛 쿠키 한 개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아울러 오는 25일까지 할로윈 신메뉴를 포함해 1만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뮤지컬 '고스트' 초대권 1매씩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 사조대림, 소시지바 ‘소스에 꼬쳐바’ 2종 출시

 

 

 ‘소스에 꼬쳐바’는 ‘소스에 꼬쳐바 허니머스타드’와 ‘소스에 꼬쳐바 할라피뇨 토마토’의 2가지 맛으로 구성됐습니다. 소스에 꼬쳐바 2종은 지난해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새로운 형태의 시리즈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는 사조대림의 인기 소시지바 대림선 ‘꼬치, 빠져바’의 새로운 시리즈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소시지 안에 고기 맛과 풍미를 더해줄 소스가 들어간 것이 특징인데요.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 속에 액상 형태 소스를 넣어 고기의 담백함과 소스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약 40초만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어 편의성과 소비자가 기준 2000원에 판매됩니다.

 

◇ 롯데칠성음료, 블루문 굿즈 이벤트

 

 

전국 ‘블루문’ 생맥주 입점 업체 중 50여개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생맥주 음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해당 굿즈를 증정합니다.

 

블루문이 이번에 기획한 굿즈는 국내 유일 니치퍼퓸 브랜드인 ‘살롱 드 느바에’와 콜라보한 허브 베이스의 발렌시아 오렌지향의 블루문 향수와 블루문 로고가 새겨진 담요, 핸드폰 스트랩 (3가지) 등 입니다.

 

◇ 애경산업, 루나 슬림 브로우 메이커 첫 선

 

 

루나 슬림 브로우 메이커는 펜슬과 파우더를 하나에 담은 2in1 멀티 아이브로우 제품입니다. 1.6mm의 얇은 펜슬은 정교하고 섬세한 브로우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펜슬 반대편에 내장된 파우더로 눈썹 사이 빈틈을 채울 수 있습니다.

 

루나 슬림 브로우 메이커는 메이크업 된 피부뿐만 아니라 맨살에도 쉽게 그려지는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인데요. 뭉침 없는 눈썹을 표현할 수 있다는 장점과 루나 핵심 기술인 롱래스팅 기술을 적용해 유수분에도 번짐이나 지워짐이 적어 선명한 눈썹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루나 슬림 브로우 메이커는 ▲붉은 톤의 밝은 모발에 적합한 오렌지 브라운 계열의 ‘카멜브라운’ ▲브라운 톤의 염색 모발에 적합한 브라운 계열의 ‘모카브라운’ ▲어두운 브라운 및 자연 모발에 적합한 다크 브라운 계열의 ‘그레이지’ 등 3종으로 출시됐습니다.

 

루나 슬림 브로우 메이커는 쿠팡, AK뷰티몰 등 온라인과 올리브영, 롭스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