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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유럽서 현지시장 겨냥한 신제품 대거 전시

Monday, April 15, 2024, 11:04:00 크게보기

'밀라노 디자인위크·유로쿠치나 2024'에 참가
2024년도 '비스포크 AI' 라인업과 유럽 빌트인 신제품 전시
유로쿠치나에 964㎡ 규모의 부스를 마련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오는 16일부터 21일(현지시간)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밀라노 디자인위크·유로쿠치나 2024'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밀라노 디자인위크는 전 세계 2300여 개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최대의 디자인·가구 박람회이며 유로쿠치나는 격년마다 디자인위크와 함께 열리는 주방 가전·가구 전시회로 주방 관련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살펴볼 수 있는 국제 행사입니다.

 

특히, 삼성전자는 유로쿠치나에서 지난 행사보다 확대한 약 964㎡ 규모의 부스를 마련하고 '비스포크 AI' 가전 라인업과 유럽 시장을 겨냥한 빌트인 패키지를 전시합니다.

 

삼성전자는 가전제품을 스마트싱스에 쉽게 연결하는 '캄 온보딩(Calm Onboarding)', 가전에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집안의 제품을 연결·제어하는 '스크린 에브리웨어(Screens Everywhere)' 전략을 구현한 시나리오를 선보입니다.

 

▲32형 와이드 스크린과 AI 비전 인식 기술이 탑재된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냉장고 ▲7형 터치스크린 기반의 AI홈이 적용된 '애니플레이스(Anyplace) 인덕션'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등의 제품을 전시해 해당 시나리오를 선보인다는 계획입니다.

 

이외에 ▲세탁기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등 리빙 가전도 함께 전시해 세탁실부터 거실까지 활용 가능한 연결 시나리오도 제안합니다.

 

또한, 삼성전자는 유럽 소비자들을 위한 빌트인 가전 신제품을 전시합니다.

 

애니플레이스 인덕션은 올해 신규 라인업 중 유럽에서 가장 먼저 출시되는 주력 제품입니다. 화구의 경계 없이 상판 어느 곳에서나 균일하게 조리할 수 있어 기존 4구 인덕션보다 공간을 154% 더 넓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빌트인 가전에도 AI 기능을 활용해 에너지 사용량을 절감할 수 있는 AI 절약 모드를 적용하고 에너지 고효율 모델도 소개합니다.

 

이무형 삼성전자 DA사업부 부사장은 "이번 유로쿠치나는 삼성만의 독보적인 AI가 스크린과 만나 한층 더 강화된 가전 연결 경험을 유럽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자리"라면서 "비스포크 AI 가전, 신제품 빌트인 키친 패키지와 함께 유럽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삼성전자는 밀라노 디자인위크 2024에서 미래를 위한 사람과 기술의 이상적 균형을 주제로 '공존의 미래(Newfound Equilibrium)'라는 미디어 아트 전시도 선보일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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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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