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 자동차

현대차, 제주도 전기차 정보 모은 웹사이트 개설

Wednesday, May 26, 2021, 09:05:50 크게보기

'탐라는 전기차’ 통해 특화 콘텐츠 제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현대자동차(대표 정의선·하언태·장재훈)는 제주도에서 전기차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웹사이트 ‘탐라는 전기차’를 열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대다수 고객이 전기차를 처음 경험하는 제주도에 특화된 맞춤 정보를 한곳에 모아 전기차 보급 확대를 도모하고자 사이트 개설을 추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해당 웹사이트는 ▲전기차 소개 ▲슬기로운 전기차 여행 ▲충전 및 문제 대처법 ▲제주 전기차 충전소 찾기 ▲제주 전기차 뉴스 등으로 구성됩니다. 현대차는 이를 통해 잠재 고객과 일반 대중이 전기차에 대해 가진 막연한 거리감과 장벽을 없애고 친밀감을 높인다는 계획입니다.

 

탐라는 전기차에서는 충전소 위치와 충전 가능 여부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또 현대차 ‘마이 현대’ 앱과 연계해 충전기 고장 여부를 공유하고 긴급 충전이 필요할 때에는 ‘찾아가는 충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많은 분이 전기차를 처음 접하는 제주도에서 탐라는 전기차를 통해 전기차를 더욱 더 친숙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현대자동차는 청정 제주에서 전기차에 대한 고객분들의 긍정적인 경험을 끌어내고 다양한 부분에서 친환경 모빌리티 시대를 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Copyright @2013~2023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인더뉴스(주)/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 02788/ 등록일 2013년 8월 26일/ 제호: 인더뉴스(iN THE NEWS)/ 발행인 문정태·편집인 박호식, 주소: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92, 광화문오피시아빌딩 1803호 발행일자: 2013년 9월 2일/ 전화번호: 02) 6406-2552/ 청소년보호 책임자: 박호식 Copyright © 2013~2024 인더뉴스(iN THE NEWS) All rights reserved. / 인더뉴스(주)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단, 기사내용을 일부 발췌한 뒤 출처표기를 해서 ‘링크’를 걸어 두는 것은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