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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상용차 고객 위한 ‘케어 프로그램’ 실시

Wednesday, June 30, 2021, 10:06:26 크게보기

부품·공임 및 매연저감장치 청소 비용 할인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현대자동차(대표 정의선·하언태·장재훈)가 상용차 고객을 위한 다양한 관리 서비스를 할인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먼저 현대차는 다음 달 한 달간 2.5톤 이상 상용차 약 1000대를 대상으로 매연저감장치(DPF) 청소 비용 지원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고객이 사전 예약 후 현대차 공식 서비스센터 ‘블루헨즈’를 찾으면 DPF 세척 비용을 50% 할인받습니다.

 

DPF는 차량 내부 유해가스와 매연 입자를 연소 시켜 제거한 후 깨끗한 공기 배출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청소가 안 되면 연비 출력이 떨어지거나 차량 시동이 꺼지는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현대차는 다음 달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하절기 대비 상용차 부품·공임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합니다. 전국 블루핸즈 102곳에서 2.5톤 이상 상용 차량 에어컨 필터, 오일쿨러, 팬 클러치 등 소모품 총 13품목 473개 부품을 저렴하게 제공합니다.

 

 

가격은 소매가 대비 최소 1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됩니다. 할인 대상 품목을 교환할 때는 공임 비용도 20% 할인합니다.

 

현대차는 다음 달 중순 이후부터 상용차를 대상으로 개선된 ‘H-나이트 케어’ 서비스도 합니다. 야간에도 차량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상용차 대상 프로그램입니다. 오후 6시에서 10시 사이에 정비하고 무인 보관함에 키를 보관해두면 이후 오전 8시까지 고객이 차량을 스스로 출고하면 됩니다.

 

해당 서비스는 전국 7개 권역 15개 블루핸즈에서 시행될 예정입니다. 전화 예약에 더해 다음 달 중순부터는 앱이나 웹사이트에서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하반기에도 상용차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 멤버스 통합, 서비스 프로그램 등을 다양하게 시행하고자 한다”며 “현대자동차는 일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상용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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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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