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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르메띠에’ 팝업

Wednesday, July 03, 2024, 10:07:04 크게보기

강남점 팝업 공간 ‘뉴 스테이지’서 10일까지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0일까지 강남점 5층 팝업스토어 전용 공간 ‘뉴 스테이지’에서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르메띠에’ 행사를 펼친다고 3일 밝혔습니다. 2020년 론칭한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메띠에가 오프라인에서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번 팝업에서는 유럽 프랑스 해변의 색감과 분위기를 테마로 한 르메띠에의 2024 봄·여름 컬렉션을 공개하며 150여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대표 상품으로 원피스 20만원대, 가디건 10만원대 등이 있습니다. 행사 기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0만원 이상 구매 시 린넨 소재 숄더백을 줍니다.

 

뉴 스테이지는 지난 2022년 8월 강남점 5층 컨템포러리 전문관을 새단장하며 새롭게 선보인 공간입니다. 약 49.6㎡(15평) 규모의 팝업스토어 전용 공간으로, 이미 인지도를 갖춘 글로벌 브랜드가 아닌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에게만 자리를 내주고 있습니다.

 

지난 3년간 ‘그로브’를 비롯해 레스트 앤 레크레이션, 에스실, 노미나떼 등 약 60개의 신진 패션 브랜드가 뉴 스테이지를 거쳐갔습니다. 특히 지난 5월 노미나떼 팝업스토어에서는 오픈 당일 1시간 만에 약 200여명의 고객들이 몰리며 대기 줄이 늘어서기도 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흥행에 힘입어 지난해 8월 센텀시티 4층에 두 번째 뉴 스테이지를 오픈했습니다. 센텀시티에서는 지금까지 약 20회의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선보였습니다. 지난 6월 27일부터는 Y2K 콘셉트의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비터셀즈’의 팝업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센텀시티에서는 매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행사를 릴레이로 진행하고 있다"며 "향후에는 뉴 스테이지 팝업 공간을 더 많은 점포로 확대하는 등 국내 신진 브랜드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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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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