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롯데온이 신규 입점 판매자 모시기에 나섰습니다.
롯데온은 오는 7월 31일까지 신규 입점하는 판매자에게 판매수수료 0%를 포함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매월 3000개 이상 판매자가 새롭게 입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롯데온은 행사 기간 신규로 입점하는 판매자에게 입점일로부터 3개월간 판매수수료를 면제합니다. 또 롯데온에서 사용할 수 있는 광고비 ‘셀러머니’ 30만원을 지원합니다. 광고를 처음 진행해보는 판매자를 위해서 롯데온과 제휴를 맺은 8개 공식대행사가 도움을 줄 예정입니다. 또 판매자가 10% 할인 쿠폰을 발급할 경우 롯데온이 쿠폰 할인 금액 50%를 지원합니다.
롯데온에서 일 매출 1억원을 달성할 수 있는 타임딜 행사에 참여할 기회도 제공합니다. 판매자가 상품 구성과 가격을 정해 신청할 수 있으며 롯데온은 신규 판매자 상품 중 경쟁력 있는 상품을 선정해 매일 3개씩 노출할 예정입니다.
매월 말, 지난 90일간 실적을 바탕으로 우수 판매자를 선정해 최대 200만원 셀러머니를 추가로 지급합니다. 우수 판매자 상품은 메인 페이지 노출을 비롯해 롯데온 내부에 집중적으로 노출될 수 있도록 특별히 관리할 예정입니다.
김동근 롯데온 셀러지원팀장은 “롯데온은 더 많은 판매자가 입점해 상품을 판매하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이번 판매 수수료 면제와 광고지원금, 쿠폰 지원금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며 “행사 기간 매월 3000개 이상의 판매자가 입점하는 것을 목표로 앞으로 이들이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와 혜택 마련에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