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stics 유통

롯데마트, 홈리빙 브랜드 ‘룸바이홈’ 할인 판매

Monday, June 07, 2021, 13:06:54 크게보기

코로나19 ‘집콕’으로 홈리빙 매출 상승세
자체 브랜드 통해 홈퍼니싱 분야 강화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롯데마트 홈리빙 브랜드 ‘룸바이홈’이 오는 16일까지 올해 첫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 최대 50% 할인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침구류, 조리도구 등 각종 홈리빙 제품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지난해 롯데마트 ‘수납용품’ 및 ‘가드닝’ 매출은 전년 대비 각 12.7%, 13.4% 늘었습니다. 같은 기간 ‘침구류’ 매출은 18.8%, ‘조리용품’ 매출은 13.8% 증가했습니다.

 

롯데마트는 코로나19 영향으로 홈퍼니싱 산업 성장세가 지속할 것으로 판단해 자체 홈리빙 브랜드 ‘룸바이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룸바이홈 안티알러지 토퍼’와 ‘툼바이홈 골드 팬’ 등을 선보입니다.

 

한지현 롯데마트 홈(Home)부문장은 “룸바이홈 패밀리 세일을 통해 기능주의 철학에 기반해 출시한 안티더스트 침구류와 스트롱 골드팬 등을 대표 품목으로 선정해 제안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디자인은 물론 상품의 질도 놓치지 않은 룸바이홈 제품들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인더뉴스(주)/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 02788/ 등록일 2013년 8월 26일/ 제호: 인더뉴스(iN THE NEWS)/ 발행인 문정태·편집인 박호식, 주소: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92, 광화문오피시아빌딩 1803호 발행일자: 2013년 9월 2일/ 전화번호: 02) 6406-2552/ 청소년보호 책임자: 박호식 Copyright © 2013~2025 인더뉴스(iN THE NEWS) All rights reserved. / 인더뉴스(주)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단, 기사내용을 일부 발췌한 뒤 출처표기를 해서 ‘링크’를 걸어 두는 것은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