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와 손잡고 협업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삼성물산은 첫 번째 상품을 오는 26일부터 주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합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케이팝 걸그룹이 악령을 물리치고 노래로 세상을 지킨다는 독특한 설정을 담은 작품입니다.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뒤 역대 최다 시청 콘텐츠 1위에 오르며 세계적인 흥행을 기록했고, OST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앨범 차트를 동시에 석권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에잇세컨즈는 작품 속 걸그룹 ‘헌트릭스’와 보이그룹 ‘사자 보이즈’ 의상에서 영감을 받아 반소매·긴소매 티셔츠, 후드 티셔츠, 볼캡 등 팬들이 일상에서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구성했습니다. 일부 제품에는 작품 속 캐릭터 ‘서씨’와 레터링 그래픽을 적용했는데요. 특히 ‘사자 보이즈’ 영문 레터링을 한글과 조합해 새롭게 표현하는 등 한국적인 감각을 담아냈다는 게 회사의 설명입니다. 1차 상품은 에잇세컨즈 명동점·홍대입구역점·에버랜드점과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몰 SSF샵에서 동시 출시됩니다. 2차 상품은 오는 10월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배우 박보영을 가을·겨울 시즌의 신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신상품 화보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빈폴은 글로벌 OTT와 영화, TV 드라마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박보영이 '서울 클래식'이라는 브랜드 테마에 부합하는 적임자라고 판단했다며 선정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박보영은 빈폴의 새 앰배서더로 온·오프라인에서 화보와 홍보영상 등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입니다. 빈폴은 박보영 화보를 통해 케이블과 아가일 카디건, 맥코트, 헤링본 재킷, 코듀로이 점퍼 등 클래식 아이템을 중심으로 가을 시즌 신상품을 공개했습니다. 빈폴의 가을 시즌 신상품은 백화점, 쇼핑몰 등 전국 빈폴 매장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시즌 신상품을 10% 할인 받을 수 있고 SSF샵에서는 최대 5만원 할인해주는 3종 쿠폰 패키지를 사용해 구매 가능합니다. 원은경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사업부장 상무는 "세계인이 주목하는 서울의 매력과 빈폴이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에 접점이 많다고 생각한다"며 "빈폴은 서울의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하는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LF의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는 25가을∙겨울(FW) 시즌 전면적인 브랜드 리뉴얼에 나선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질스튜어트뉴욕은 ‘절제된 우아함’을 핵심가치로 삼아 실용과 감성을 강조한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불필요한 장식을 최소화하는 대신 로고 각인과 브랜드 이니셜 J를 겹쳐 타원형으로 만든 ‘오벌 쉐입’ 잠금 장식을 새롭게 개발해 시그니처 디자인 요소로 활용합니다. 이와 함께 젠더리스 가방 라인 및 신발 카테고리 확장에 나서며 궁극적으로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입니다.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는 하나의 아이템으로도 일상과 여가, 정장과 캐주얼 모두 조화를 이루는 ‘멀티 유즈’ 가방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는 전략입니다. 첫 컬렉션은 ‘스웨이드 백’으로 최고급 스웨이드 가죽을 전문 제작하는 이탈리아 ‘A22’ 테너리(가죽공장)에서 생산된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대표 제품으로는 버클 디테일의 ‘브렛’ 숄더백, ‘오벌 쉐입’ 잠금 장식의 ‘오브’ 숄더백, 브라운 색감의 간결한 디자인을 앞세운 ‘세이지’ 숄더 겸 슬링백, 블루 포인트 컬러를 활용한 ‘미뉴트’ 미니 숄더백, 남성 패션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현대홈쇼핑은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단독 패션 브랜드를 확대하며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9일 밝혔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프랑스 프리미엄 니트 브랜드 ‘로얄메르(Royal Mer)’와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10일 오전 8시 15분 TV 라이브 채널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합니다. 로얄메르는 지난 1940년대부터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정통 니트웨어를 제작해온 브랜드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상징적인 스트라이프 패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카트르(Quatre) 스트라이프 셔츠’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캐주얼 라인을 선보입니다. 현대홈쇼핑은 매 시즌 신규 단독 브랜드를 발굴하며 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왔습니다. 지난해 론칭한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프리마클라쎄’는 1년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으며, 올해 FW 시즌에는 본사가 한국 고객만을 위한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최근 2년간 캠핑룩 브랜드 ‘어반어라운드’와 소재 차별화를 강조한 ‘머티리얼랩’ 등 자체 브랜드(PB)를 선보이며 단독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했습니다. 각 브랜드는 신상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안착 중이며, 이달에도 1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갤럭시라이프스타일이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9일 공개했습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브랜드명을 ‘GLXY’로 표현해 모던함을 강조하면서도 가독성을 높인 새 로고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로고는 2010년 이후 15년 만에 교체된 것으로, 산세리프(sans serif) 서체를 바탕으로 세련되고 현대적인 감각을 담았습니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출근룩과 일상복 모두를 만족시키는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로, 국내 남성복 시장을 선도해왔습니다. 이번 BI 변경에 따라 주요 20여 개 매장의 로고 교체를 완료했으며, 올 FW 시즌 말까지 모든 매장에 새 BI를 반영할 계획입니다. 또한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새 BI를 적용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매장 이미지와 함께 2025년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화보에서는 오피스와 일상에서 모두 착용 가능한 자켓, 아우터, 코트, 셔츠,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습니다. 이무영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사업부장 상무는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좋은 소재와 품질,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폭넓은 고객층을 만족시켜왔다”며 “이번 BI 변경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