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국순당 생막걸리’, 6월 편의점 부문 판매량 전년比 240% 증가

2021.07.19 16:18:15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국순당(대표 배상민)은 대표 상품인 ‘국순당 생막걸리’의 6월 판매 동향을 분석한 결과 편의점 부문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41.8%가 증가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이어 전월 대비 판매량도 179.4%가 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국순당 생막걸리’의 6월 전체 판매량은 편의점 부문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지난해 동기대비 56.4%가 증가했으며, 전월인 5월에 비해서도 78.9%가 증가하는 등 큰 폭으로 늘어났습니다. ‘국순당 생막걸리’의 이 같은 판매량 급상승한 이유는 지난 6월에 단행한 제품 리뉴얼이 소비자와 유통업계의 호평을 받기 때문으로 국순당 측은 분석했습니다. 아울러 주요 편의점 점포에 새롭게 ‘국순당 생막걸리’가 입점하는 등 유통채널이 늘어나 소비자의 구매 편의성이 확대된 것도 판매량 증가에 기여했습니다. 특히, 국순당은 기능성 프리미엄 막걸리인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와 최근 콜라보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국순당 쌀 죠리퐁당을 소용량 캔으로 출시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음용 성향을 고려했습니다. 국순당 관계자는 “지난 6월에 진행한 국순당 생막걸리의 제품 개선이 깔끔한 맛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분들에게


CJ프레시웨이, 온라인 전용 간식박스 ‘당이 차오른당’ 출시

2021.07.27 16:19:19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 정성필)가 맛과 영양, 편리함을 모두 갖춘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간식박스 ‘당이 차오른당’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간식박스는 CJ프레시웨이의 자체 브랜드(PB) 이츠웰의 스낵 ▲포켓팝콘(화이트블러썸, 크리미카라멜맛, 딸기맛) ▲함께해바 에너지바(초코, 콘시리얼) ▲허니버터아몬드와 ▲음료(마시는 레드핑크 블라썸, 골든 블라썸, 상큼한 하루) ▲튼튼플러스 요거얌얌(플레인, 오렌지) 등 음료 상품 11종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CJ온스타일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한데요. CJ프레시웨이는 간식박스의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계속 넓힐 계획입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이번 간식박스 상품을 출시함으로써 더욱 많은 사람들이 이츠웰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특히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요즘, ‘당이 차오른당’ 간식박스는 모든 이들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유용한 언택트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Latest

Show more 더 많은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