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쿠팡(대표 강한승·박대준)이 ‘LG전자x아모레퍼시픽 건강한 아름다움 기획전’을 오는 4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LG전자와 아모레퍼시픽이 협력한 이번 기획전은 다양한 피부·헤어·건강 관리 제품을 한데 모았습니다. 할인 기회도 제공합니다. 최대 22% 즉시 할인과 카드 결제 시 최대 20% 할인합니다. 또 5만원 이상 구입 시 최대 8개월, 150만원 이상 구입 시 최대 24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를 지원합니다. 'LG 프라엘’과 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 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20% 할인하고, ‘LG 메디헤어’와 아모레퍼시픽 헤어케어 제품을 함께 사면 최대 5% 할인받습니다. 기간 한정 특가 제품도 있습니다. 대표 상품으로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25만원대, 라보에이치 ‘프로바이오틱스 탈모 증상 완화 샴푸 두피강화’는 1만5000원대, 아이오페 ‘스템III’ 2종 기획세트(아모레퍼시픽 5종 사은품)는 5만1000원 대로 최대 22% 할인 판매합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기획전이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봄 환절기가 겹치면서 셀프케어가필요한 요즘, 뷰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GS리테일(대표 허연수)이 업계 최초로 외국인을 위한 한국 상품 역직구 사이트 ‘대박(Daebak)’을 통해 GS리테일 자체브랜드(PB)상품 ‘유어스’가 포함된 상품 ‘유어스 이즈 대박(YOUUS is Daebak)’을 판매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유어스 이즈 대박은 유어스 과자 및 식품 14종과 판촉물이 담긴 박스형 상품입니다. 가격은 44.99달러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한국 여행이 막힌 외국인에게 한국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습니다. 박스는 여행용 가방 모양으로 꾸몄습니다. 배송은 소비자가 대박 사이트에서 결제하면 GS리테일이 대박 물류 배송지로 상품을 보내고 이를 DHL을 통해 전달하는 방식입니다. 대박은 한국을 좋아하는 외국인을 위해 한국 제품들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플랫폼입니다. 한국 과자, 화장품, 의류 등을 분기마다 박스에 담아 보내주는 구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박에 따르면 외국 고객 구매 비율은 미국이 80%, 유럽 및 아시아 20%로 구성됩니다. GS25는 대박 판매 데이터와 고객 반응 파악을 통해 외국인에게 인기 있는 다양한 상품 박스를 연말까지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롯데마트는 최근 고공행진 하는 과일 가격으로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오는 22일부터 일주일간 CA 저장 사과를 시세 대비 20%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CA 저장 사과는 온도와 습도 및 공기 중의 산소, 이산화탄소 등을 조절해 농산물 노화를 억제하고 맛과 신선도를 유지하는 첨단 방식으로 보관한 사과입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사과는 지난해 가을 수확해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CA 저장고에 보관해 온 상품입니다. 올해는 이제까지 선보인 물량 중 가장 많은 수준인 630여톤을 판매합니다. 사과는 수확 철인 10월에 가장 많은 물량이 출시돼며 가격도 가장 낮습니다. 하지만 다음 해 4월경부터는 저장해 놓은 사과 중 신선도가 우수한 상품 위주로 유통되기 때문에 가격은 높지만 품질은 반대로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롯데마트는 CA 저장을 통해 고품질 사과를 수확 철과 비슷한 가격대에 선보입니다. 김영구 롯데마트 신선식품1부문장은 “지난해 가을 수확해 신선함과 맛을 최대한 유지한 CA 저장 사과를 시세 대비 20%가량 저렴하게 준비했다”며 “CA 저장 사과를 통해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SSG닷컴(대표 강희석)이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완구 및 유아동용품을 최대 75% 할인하는 ‘어린이날 선물대전’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행사에서 SSG닷컴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3만 명에게 7% 할인 쿠폰을 발급합니다. 행사 상품에 대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됩니다. 또 5만원 이상 10만원 미만 구매 시 3000원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적립금으로 제공합니다. 행사 주력 상품은 완구, 유아동 패션/잡화, 육아용품 등 다양한 상품군에서 인기 브랜드 위주로 선별했습니다. 완구에서는 블록, 역할놀이, 캐릭터, 학습교구 등을 최대 50% 할인합니다. 유아동 패션/잡화에서는 인기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합니다. 육아용품에서는 하이체어, 카시트를 단독 특가에 준비했습니다. 행사 기간 ‘쓱라이브(SSG.LIVE)’를 통한 라이브 방송도 열립니다. 오는 21일 오전 11시에 진행하는 ‘레고’ 방송에서는 ‘세계동물탐험’, ‘여름워터파크’ 등을 비롯한 상품 20종을 최대 20% 할인합니다. 이어서 22일 오전 11시에는 육아용품 ‘쁘띠엘린’ 상품인 ‘아이스크림 카트’, ‘젤리켓’ 등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가 오뚜기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 라이언을 활용해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선보입니다. 16일 카카오커머스에 따르면 이번 협업 아이템은 오뚜기의 장수 제품 ‘토마토케챂’으로 지난 1월 오뚜기 ‘진라면’에 이은 두 번째 협업입니다. 토마토케챂 출시 50주년을 맞아 이번 한정판을 선보이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라이언 X 오뚜기 토마토케챂 에디션’은 모바일 액세서리(휴대폰 거치대·버즈라이브/프로 케이스·휴대폰 케이스)와 포켓 장바구니, 소프트 펜 케이스 등 총 7가지로 구성됐습니다. 이번 제품은 이날 16일부터 카카오프렌즈 온·오프라인 매장,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프렌즈 오프라인 스토어(면세 제외),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건당 오뚜기 토마토케챂 65g 미니 사이즈 1개를 증정합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오뚜기, 프릳츠 등 사랑받는 국내 토종 브랜드들과 협업을 진행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색적인 협업을 통해 실용적이면서도 소장 가치가 있는 아이템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습니다.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위메프(대표 하송)가 충남 청양군 농가 및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확장을 돕습니다. 위메프는 19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청양군 ‘칠갑마루’ 특별전을 열고 청양군 지역 농특산물 판로 확대에 나선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칠갑마루는 청양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로 이번 행사에서 농가·소상공인 35곳이 모여 80여 개 상품을 선보입니다. 소비 촉진을 위해 행사 기간 10% 할인 쿠폰도 제공합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1인당 3번 중복 사용 가능합니다. 위메프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기획전과 라이브커머스, 쿠폰 혜택 등 다양한 제휴 방식을 모색하고 있다”며 “지역 소상공인 성장을 지원하는 동시에 위메프 고객에게는 여러 지역의 우수한 특산물을 좋은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이베이코리아(대표 전항일)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열흘간 ‘패션스퀘어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G마켓과 옥션 ‘패션스퀘어’에 입점한 23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최대 77% 할인합니다. 기획전에는 ▲LF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키즈 ▲지오다노 ▲지오다노주니어 ▲블루독 등이 참여합니다. 모든 회원은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25% 중복 할인 쿠폰’을 받습니다. 행사 하는 동안 매일 3장씩 제공됩니다. 이어 ‘탑 브랜드 패밀리 특가딜’을 통해 G마켓에서는 16일 ‘지오다노X지오다노 주니어’ 상품을, 17일과 18일에는 각각 ‘뮬라웨어’와 ‘엘칸토’ 상품을 특가에 판매합니다. 옥션은 16일 ‘아디다스’, 17일 ‘엘칸토’를 비롯해 18일 ‘팬콧’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일자별로 공개합니다. 또 신규 입점 브랜드 상품을 최대 77% 할인하는 ‘브랜드 뉴 특가딜’도 진행합니다. 매일 0시에 3개 브랜드 상품을 초특가에 공개하는 ‘오늘의 득템딜’도 있습니다. 16일 자정 G마켓에서는 ▲게스 ▲LAP ▲캘러웨이, 옥션에서는 ▲Jeep ▲STCO ▲머렐을 저렴하게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최경호)은 지난 15일 남대문 쪽방상담소에 방문해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간식키트’를 제작해 전달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세븐일레븐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은 지난 15일 서울 중구 세븐일레븐 본사에서 쪽방촌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건강간식키트 1200개를 제작했습니다. 해당 키트는 영양제·비타민음료·에너지바 등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 관련 상품들로 구성됐습니다. 샤롯데봉사단은 키트 제작 후 서울지역 쪽방상담소 3곳(남대문∙동대문∙영등포)을 직접 방문해 건강간식키트를 전달했습니다. 김수향 세븐일레븐 사회공헌담당은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우리 주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는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손잡고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월드타워점에 약 30평 규모의 ‘혁신상품 체험관’을 엽니다. 이번 ‘CES(세계가전전시회) 2021’ 행사기간 동안 ‘KOTRA 통합 한국관’에 전시된 제품과 ‘CES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 등 24개 혁신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상담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올해 1월에 열린 CES 2021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1967년 개최 이후 55년 만에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열렸습니다. KOTRA는 기술혁신기업을 위한 ‘KOTRA 통합 한국관’을 열어 CES 2021에 선보였고, 여기에 건강·인공지능·IT 등 다양한 분야의 국내 혁신기업 89곳이 참여했습니다. 롯데하이마트는 기술혁신기업에 판로 확대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CES 2021에 출품한 제품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혁신상품 체험관에서는 건강·의료·뷰티가전·IT가전 등 KOTRA 통합 한국관에 전시된 18개 제품을 선보입니다. 박창현 롯데하이마트 상품총괄부문장은 “앞으로 CES뿐 아니라 다양한 세계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쿠팡(대표 강한승·박대준)은 ‘마스크팩 기획전’을 연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JHP, 은율, 토니모리, 듀이셀 등 국내 브랜드 제품을 최대 67%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쇼핑 편의를 위해 진정/보습케어, 브라이트닝, 모공/각질케어, 탄력/영양공급 등으로 제품을 구분했습니다. 대표제품으로는 JHP ‘뽑아쓰는 마스크팩’, 은율 ‘내츄럴 알로에 마스크’, 마녀공장 ‘갈락 에센스 마스크’,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 등입니다. 여기에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도록 시트 마스크, 워시오프/필오프, 고무/모델링, 슬리핑팩, 코팩, 아이패치 등 종류별로 제품을 구분했습니다. 또 ‘추천키워드 PICK’ 에서는 약산성 클렌저, 필링패드 등자주 검색하는 키워드별로 상품을 선별했습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1일 1팩 등 홈케어 트렌드에 맞춰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인기 마스크팩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제품을 차별화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신세계 스타필드가 반려견과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즐기는 ‘꽃길만 걷게’를 오는 2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 및 스타필드 시티 위례·부천·명지에서 연다고 16일 밝혔습니다. 행사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산책, 전시와 체험, 반려견 교육 등으로 구성됩니다. 산책로에서 사진 촬영을 하고 인증하면 사료나 식·음료(F&B) 이용권을 줍니다. 교육은 사전 신청을 통해 소수 인원을 선발해 반려견 행동 교육 전문기관 ‘아워비전’과 함께 진행합니다. 이밖에 꽃과 반려견을 주제로 특별 전시 ‘꽃과 개’도 스타필드 하남과 안성에서 열립니다. 반려동물용품 팝업스토어도 선보입니다. 올해 미국 ‘소비자가전전시회(CES) 2021’에서 혁신상을 받은 반려견 감정 인식기 ‘펫펄스’는 스타필드 단독으로 하남과 고양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합니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마케팅 담당은 “스타필드는 1500만 반려동물 가족을 위한 대표적인 반려동물 친화 쇼핑몰로서 반려인, 반려동물 모두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펫 페스티벌은 스타필드 전 점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행사로, 고객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다채롭게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GS리테일(대표 허연수)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강릉초당두부를 새롭게 해석한 ‘강릉초당두부케이크’를 PB(전용 브랜드) 상품으로 출시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강릉초당두부케이크는 옛것을 새롭게 해석해 즐기고 소비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 옛 상품을 통해 과거를 추억하는 40·50세대의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GS25가 특별 기획한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진하게 느껴지는 고소한 맛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또 일반 두부 용기를 축소한 듯한 디자인의 용기를 제작해 주재료인 두부의 정체성을 나타내며 재미 요소를 살렸습니다. 조가현 GS리테일 디저트 담당 MD는 “최근 이색 컬래버·재미 요소를 가진 상품에 대한 소비 트렌드가 확대되고 있다”며 “강릉초당두부케이크를 시작으로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신개념 디저트를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홈플러스는 입점 쇼핑몰 중 패션, 잡화, 리빙, 아웃도어 브랜드 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봄을 맞아 의류와 리빙용품을 마련하는 고객을 겨냥해 전국 70여 개 점포 및 90여 개 브랜드에서 진행합니다. 먼저 오는 18일까지 탑텐, 에잇세컨즈, 반에이크, 미샤 등 60여 개 패션 및 잡화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더드림데이’ 행사를 엽니니다. 강서점, 금천점, 영등포점 등 브랜드가 입점한 53개 점포에서 진행하며 행사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 홈플러스 쇼핑몰 이용권도 증정합니다. ‘홈리빙 대전’도 진행합니다. 모던하우스, 일룸, 아르페지오, 이브자리 등 가구, 소품, 이불 등 각종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 상품을 할인합니다. 오는 28일까지 전국 70개 점포에서 진행하며 행사카드로 단일 브랜드에서 8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000원 즉시 할인합니다. 아울러 봄 야외활동에 적합한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도 오는 21일까지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아웃도전 대전’ 행사에는 레드페이스, 마운티아, 콜핑, 웨스트우드 등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봄 의류부터 등산복까지 다양한 상품을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롯데백화점이 1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전점에서 ‘롯데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는 가입 후 9개월 동안 백화점 전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하고 가입 기간 종료 후 5∼7% 상당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혜택과 함께 결혼 준비를 위한 컨설팅부터 다양한 상품 제안 등을 누릴 수 있는 특화 서비스입니다. 롯데백화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소비방식 변화에 따라 백화점 큰 손인 예비부부에게 이색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입니다. 최근 본점 ‘리빙’ 매장에 편집숍 ‘메종아카이브(MAISON ARCHIVE)’를 마련하고 대구점에서는 야외 옥상 공원에서 프라이빗 야외 스몰 웨딩 시연회를 개최했습니다. 롯데 웨딩 프로모션 기간에는 명품·가전 브랜드에서 구매한 금액을 두 배로 적립해주는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행사를 진행합니다. 또 가구·침구·식기 등 리빙 브랜드 구매 시 웨딩마일리지 50% 추가 적립에 더해 구매 금액대별 경품 추첨, 생활공작소 웨딩답례품 혜택 등도 제공합니다. 또한 1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웨딩 마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