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Personnel 인사·부고

[인사] 국토교통부 외

URL복사

Friday, August 20, 2021, 09:08:14

 

<국토교통부>

 

◇ 국장급 전보

▲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 광역교통정책국장 구헌상 ▲ 부산지방국토관리청장 손우준 ▲ 종합교통정책관 안석환

 

◇ 국장급 승진

▲ 원주지방국토관리청장 박일하

 

 

<산업통산자원부>

 

◇ 과장급 임용

▲ 원전지역협력과장 정의용

 

 

<국무조정실·국무총리비서실>

 

◇ 국장급 승진

▲ 재정금융정책관 임형철

 

 

<강원 춘천시>

 

▲ 시민소통담당관 장복순 ▲ 강남동장 직무대리 경창현

 

 

<부산시교육청>

 

유·초등

◇ 교(원)장 승진

▲ 동궁초 정호윤 ▲ 동주초 김정수 ▲ 서천초 손희탁 ▲ 송정초 김성광 ▲ 아미초 남미숙 ▲ 양천초 왕순복 ▲ 용산초 고경순 ▲ 운봉초 배효심 ▲ 일광초 박영숙 ▲ 현곡초 이병우 ▲ 화랑초 임희란 ▲ 효림초 김경미 ▲ 부산한솔학교 신계자 ▲ 남천유 안부희

 

◇ 교장 공모

 

◇ 교감 승진

▲ 가야초 김경숙 ▲ 구평초 송윤경 ▲ 달산초 예현숙 ▲ 대신초 강도윤 ▲ 명륜초 김광진 ▲ 명진초 민미남 ▲ 몰운대초 이승민 ▲ 방곡초 이순자 ▲ 서천초 최지영 ▲ 신명초 배은정 ▲ 여고초 전선심 ▲ 연신초 고광숙 ▲ 예원초 전현주 ▲ 와석초 송영근 ▲ 정관초 조영옥 ▲ 정원초 백난영 ▲ 하남초 박은희 ▲ 부산배화학교 김경애

 

◇ 교육전문직원 직위 승진

▲ 어린이창의교육관 관장 류옥자 ▲ 미래교육원 에듀테크지원부장 변유경 ▲ 교육정책연구소 정책연구팀장 안재홍

 

중등

◇ 교장 승진

▲ 개성고 장강석 ▲ 부경고 조윤오 ▲ 부산남일고 조태원 ▲ 사하중 문영란 ▲ 태종대중 손은정 ▲ 개림중 김영길 ▲ 동항중 조정선 ▲ 분포중 정금희 ▲ 오륙도중 김귀순 ▲ 용호중 장옥란 ▲ 낙동중 최계숙 ▲ 송정중 정문섭 ▲ 양덕여중 김희훈 ▲ 주감중 박정혜 ▲ 유락여중 신대식 ▲ 토현중 김지향 ▲ 반안중 유재춘 ▲ 신정중 정명숙

 

◇ 공모 교장

▲ 부산자동차고 신상호 ▲ 대천리중 조명래 ▲ 덕포여중 안명희

 

◇ 교감 승진

▲ 기장고 이정우 ▲ 부산고 황정호 ▲ 부산일과고 임재항 ▲ 부산중앙고 김명식 ▲ 금정여고 곽강연 ▲ 주례여고 이종명 ▲ 동래원예고 하현선 ▲ 다송중 박근호 ▲ 사하중 이진곤 ▲ 초장중 김정표 ▲ 대천중 김해원 ▲ 동평여중 이정희 ▲ 동평중 강인구 ▲ 문현여중 이선예 ▲ 성동중 조현미 ▲ 덕포여중 안영이 ▲ 엄궁중 성기태 ▲ 주례여중 김성애 ▲ 거제여중 김미영 ▲ 여명중 이명식 ▲ 신도중 정현주 ▲ 양운중 허인숙 ▲ 인지중 여응모 ▲ 한바다중 김희련

 

◇ 교육전문직원 승진

▲ 교육연수원 원장 이미선 ▲ 창의융합교육원 수학문화관 분원장 김혜선 ▲ 시교육청 교육혁신과 민주시민교육담당 장학관 임소혜 ▲ 동래교육지원청 중등교육지원과장 설보경 ▲ 학생예술문화회관 운영부 팀장 김연희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2025.09.15 09:51:2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처음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새로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넘어섰으며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기록했습니다.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출시됐습니다.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또 연예인 모델 대신 새로 앰베서더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새로는 출시 이후 지난 달까지 총 43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해 총 8600만여뷰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제로 슈거 새로, 새로 맛집은 새로, 얼굴 맛집은 새로구미’ 편은 약 1100만뷰를 넘어섰습니다. 다양한 광고 시상식에서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포함한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4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 2025’에서 크리에이티브전략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에 다이닝, 인근 상권과의 협업 마케팅을 결합한 ‘새로도원’을 운영했으며 약 5개월 동안 4만여명이 다녀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3주년을 맞은 새로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소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4분기에는 ‘새로구미’의 확장된 세계관이 중심이 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로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