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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국립암센터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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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anuary 28, 2021, 11:01:48

 

<국립암센터>

 

▲ 연구소장 김영우 ▲ 부속병원장 엄현석 ▲ 대학원장 명승권 ▲ 혁신전략실장 김열 ▲ 대외협력실장 유종우 ▲ 인재경영실장 김대현 ▲ 진료부원장 이종열 

 

 

<특허청>

 

◇ 과장급 전보

 

▲ 서비스상표심사과장 최대순 ▲ 산업디자인심사팀장 김영배 ▲ 특허심사제도과장 양재석 ▲ 약품화학심사과장 신원혜 ▲ 특허심판원 심판장 고태욱 ▲ 특허심판원 심판장 김홍영

 

 

<DGB금융그룹>

 

◇ DGB금융지주

 

<1급 승격> ▲미래기획부 부장 강정훈

 

<2급 승격> ▲브랜드전략부 부장 김기만 ▲리스크관리부 부장 조인국

 

<3급 승격> ▲경영지원실 부부장 권영호 ▲CSR추진부 부부장 이경민

 

◇ DGB대구은행

 

<1급 승격> ▲경북도청지점 지점장 김경봉 ▲서대구지점 지점장 박금동 ▲수성구청지점 지점장 서준진 ▲대구본부 부장 송용래 ▲부천지점 지점장 이상림 ▲성서3단지영업부 부장 이승환

 

<2급 승격> ▲북비산지점 지점장 김경옥 ▲창원영업부 부장 김용덕 ▲대구혁신도시지점 지점장 김재섭 ▲화성지점 지점장 마필재 ▲월촌역지점 지점장 박승철 ▲만촌동지점 지점장 박영효 ▲동북로지점 지점장 송재성 ▲황금동지점 지점장 신문수 ▲성당뉴타운지점 지점장 이형수 ▲영남대지점 지점장 장훈

 

<3급 승격> ▲투자금융부 부부장 고민석 ▲하양지점 부지점장 권길명 ▲마케팅추진부 부부장 김명희 ▲수성구청지점 부지점장 김미혜 ▲서부지원지점 부지점장 김은정 ▲지산지점 부지점장 김잔디 ▲기관사업부 부부장 김진식 ▲경산공단영업부 부지점장 김진일 ▲부울경본부 금융지점장 김판건 ▲동구청지점 부지점장 김현정 ▲효성타운지점 부지점장 박인찬 ▲총무부 부부장 박종욱 ▲이곡동지점 부지점장 배숙정 ▲인사부 조사역(파견연수) 서진숙 ▲ICT금융부 부부장 손정률 ▲여의도지점 부지점장 신진오 ▲여신심사부 심사역 양성욱 ▲기업여신기획부 부부장 오정곤 ▲강남영업부 부지점장 이종관 ▲성서공단영업부 부지점장 이진형 ▲여신심사부 심사역 장호우 ▲여신심사부 심사역 최정모 ▲기관사업부 부부장 최정훈 ▲인사부 조사역(파견연수) 한수호

 

<부점장급 이동> ▲환동해본부 금융지점장 김대수 ▲여신심사부 수석심사역겸부장대우 류희장 ▲수도권본부 금융지점장 이창옥 ▲수도권본부 금융지점장 한성곤

 

<신규임용 부점장> ▲수도권본부 금융지점장 박진호 ▲성서공단영업부 기업지점장 이승한

 

편집국 기자 info@inthenews.co.kr

상반기 백화점 매출 26 증가…해외여행 갈 돈 백화점 향해

상반기 백화점 매출 26% 증가…해외여행 갈 돈 백화점 향해

2021.07.27 13:50:09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매출이 저조했던 기저효과 영향과 해외여행 제약, 보복소비 심리 발동 등으로 유명브랜드 매출이 급증하면서 올해 상반기 백화점 매출이 26.2% 올랐습니다. 27일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2021년 상반기 주요 유통업체 매출동향’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주요 유통업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오프라인 부문은 8.6%, 온라인 부문은 16.1% 각각 성장해 전체적으로 12.1% 증가했습니다. 주요 유통업체 총 매출은 75조원으로 집계됐습니다. 오프라인 매출에서 지난해 코로나19 영향에 대한 기저효과와 소비심리 회복으로 백화점 매출(26.2%)이 큰 폭으로 오른 게 두드러졌습니다. 백화점 상품군별로 살펴보면 명품 같은 유명브랜드 매출(45.0%)이 가장 크게 상승했습니다. 이어 아동·스포츠(35.1%), 가정용품(28.8%) 등 전 상품군 매출이 호조를 보였습니다. 대형마트는 다중이용시설 기피로 매출이 감소했던 식품(3.3%)·가전문화(2.1%) 등의 매출 회복으로 전체 매출(0.3%)이 소폭 증가했습니다. 편의점도 근거리·소량구매 선호에 따라 가공·즉석 등 식품군(9.2%)의 매출 증가로 전체 매출(6.2%)이 증가했습니다. 다만 준대규모점포(SSM)은 전체 매출이 10.0% 감소했습니다. 구매채널이 온라인으로 이동하면서 일상용품(-21.3%)·생활잡화(-15.9%) 등 비식품군(-18.9%)과 식품군(-0.9%) 매출이 모두 줄었습니다. 반면 온라인 매출은 전체 매출이 16.1% 증가했습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집 밖에 나가 장을 보는 대신 온라인을 통한 장보기가 보편화되면서 식품군 매출이 27.1% 상승했습니다. 음식배달과 e-쿠폰 사용 등이 확산됨에 따라 서비스·기타 매출도 40.4% 크게 올랐습니다. 온라인 유통업체 품목별로는 가전·전자(13.4%), 화장품(12.6%), 패션·의류(7.7%) 등 대부분 상품군의 매출이 증가했으나 아동·유아(-7.1%) 매출은 감소했습니다. 6월 주요 유통업체 전체 매출은 오프라인(4.8%)과 온라인 부문(19.6%)이 모두 성장세를 이어가며 전년 동월 대비 11.4% 상승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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