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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sonnel 인사/부고/동정

[인사] 한국화재보험협회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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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February 02, 2021, 16:02:20

 

<한국화재보험협회>

 

◇ 선임

 

▲ 예방안전본부장 문성호 상무이사

 

 

<강원경찰청>

 

◇ 경정급 전보

 

▲ 도경찰청 청문감사담당관실 감사담당 최우영 ▲ 〃 청문감사담당관실 피해자보호계장 황영미 ▲ 〃 112치안종합상황실 관리팀장 정세윤 ▲ 〃 112치안종합상황실 상황1팀장 홍석훈 ▲ 〃 112치안종합상황실 상황2팀장 김진우 ▲ 〃 112치안종합상황실 상황 4팀장 문용식 ▲ 〃 공공안전부 경무기획정보화장비과 정보화기획계장 이수영 ▲ 〃 공공안전부 공공안녕정보외사과 정보관리계장 최준보 ▲ 〃 수사부 수사과 사이버수사대장 직무대리 배은철 ▲ 〃 수사부 수사과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장 승봉혁 ▲ 〃 수사부 형사과 마약범죄수사대장 이영길 ▲ 〃 수사부 형사과 강력범죄수사대장 전종운 ▲ 〃 수사부 안보수사과 안보수사1대장 김형원 ▲ 〃 자치경찰부 생활안전과 생활질서계장 김춘숙 ▲ 〃 자치경찰부 여성청소년과 아동청소년계장 이찬섭 ▲ 〃 자치경찰부 여성청소년과 여성청소년범죄수사지도계장 정재영 ▲ 〃 자치경찰부 교통과 고속도로순찰대장 정재욱 ▲ 〃 자치경찰부 자치경찰TF팀 김성태 ▲ 〃 제1기동대장 직무대리 심기원 ▲ 춘천경찰서 청문감사관 직무대리 김재진 ▲ 〃 112치안종합상황실장 정인승 ▲ 〃 경무과장 이규재 ▲ 〃 형사과장 직무대리 도영근 ▲ 〃 생활안전과장 이동석 ▲ 〃 여성청소년과장 천준철 ▲ 〃 남부지구대장 홍규철 ▲ 〃 채성기 ▲ 〃 윤홍식 ▲ 강릉경찰서 112치안종합상황실장 우성준 ▲ 〃 경무과장 박노균 ▲ 〃 수사과장 직무대리 이승우 ▲ 〃 형사과장 직무대리 박정호 ▲ 〃 생활안전과장 직무대리 박오수 ▲ 〃 여성청소년과장 직무대리 변병두 ▲ 〃 경비교통과장 직무대리 김원삼 ▲ 〃 동부지구대장 나병남 ▲ 〃 서부지구대장 엄용섭 ▲ 원주경찰서 청문감사관 직무대리 김기섭 ▲ 〃 112치안종합상황실장 차재상 ▲ 〃 경무과장 김원정 ▲ 〃 공공안녕정보외사과장 김의수 ▲ 〃 수사과장 직무대리 조영민 ▲ 〃 형사과장 직무대리 문경식 ▲ 〃 생활안전과장 김영환 ▲ 〃 여성청소년과장 박희인 ▲ 〃 경비교통과장 박정열 ▲ 〃 수사심사관 직무대리 박상현 ▲ 〃 중앙지구대장 장광한 ▲ 〃 단계지구대장 박종성 ▲ 동해경찰서 112치안종합상황실장 직무대리 허준석 ▲ 〃 수사과장 김연철 ▲ 태백경찰서 112치안종합상황실장 직무대리 김상민 ▲ 속초경찰서 112치안종합상황실장 노병훈 ▲ 〃 여성청소년과장 김석중 ▲ 〃 경비교통과장 직무대리 이승찬 ▲ 삼척경찰서 112치안종합상황실장 최철순 ▲ 〃 수사과장 강호남 ▲ 영월경찰서 112치안종합상황실장 정학철 ▲ 정선경찰서 112치안종합상황실장 직무대리 오관석 ▲ 홍천경찰서 112치안종합상황실장 서동선 ▲ 평창경찰서 112치안종합상황실장 직무대리 권영일 ▲ 횡성경찰서 112치안종합상황실장 김남기 ▲ 고성경찰서 112치안종합상황실장 최웅선 ▲ 인제경찰서 112치안종합상황실장 김창섭 ▲ 철원경찰서 112치안종합상황실장 박광열 ▲ 화천경찰서 112치안종합상황실장 엄순철 ▲ 양구경찰서 112치안종합상황실장 이종민

 

 

<보령해양경찰서>

 

◇ 경감

 

▲ 기획운영계장 유병채 ▲ 청문감사계장 강희승 ▲ 형사계장 손상헌 ▲ 홍성파출소장 고종국 ▲ 홍원파출소장 이규열 ▲ 511함장 김기석 ▲ 320함장 변승준

 

◇ 경위

 

▲ 경리계장 이혜영 ▲ 교육훈련계장 김갑수 ▲ 정보통신계장 이준호 ▲ 구조대장 이병훈 ▲ 안전관리계장 전성배 ▲ 외사계장 한일규 ▲ 109정장 장경연 ▲ P-68정장 유호성

 

편집국 기자 info@inthenews.co.kr

“50~85인치·21개 모델 확대”...삼성전자, ‘네오 QLED’ 등 신제품 대거 공개

“50~85인치·21개 모델 확대”...삼성전자, ‘네오 QLED’ 등 신제품 대거 공개

2021.03.03 00:35:27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삼성전자가 2일(미국 현지시간) ‘Unbox & Discover’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2021년 TV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 행사에서 지난 1월 발표한 영상디스플레이 사업 비전인 ‘스크린 포 올(Screens for All)’을 강조하며, ‘Neo QLED’와 ‘마이크로 LED’, ‘더 프레임(The Frame) 등 라이프스타일 TV, 프리미엄 모니터에 이르기까지 소비자 사용 환경과 취향에 따라 최적의 스크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한 제품들을 소개했습니다. ◇ 신기술로 화질 혁신, ‘Neo QLED’ 출시 삼성전자는 기존 QLED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Neo QLED’를 통해 16년 연속 글로벌 TV 시장 1위의 초석을 다진다는 계획입니다. Neo QLED는 8K와 4K의 다양한 모델로 라인업을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글로벌 기준으로 8K 라인업은 사양에 따라 3개 시리즈, 4개 사이즈(85ㆍ75ㆍ65ㆍ55형)로 8개 모델을 선보이며, 4K는 3개 시리즈, 5개 사이즈(85ㆍ75ㆍ65ㆍ55ㆍ50형)로 13개 모델을 출시합니다. 국내의 경우, 8K는 2개 시리즈, 3개 사이즈(85ㆍ75ㆍ65형)로 5개 모델, 4K는 2개 시리즈, 5개 사이즈(85ㆍ75ㆍ65ㆍ55ㆍ50형)로 9개 모델을 선보입니다. Neo QLED는 기존 대비 40분의 1로 작아진(높이 기준) ‘퀀텀 mini LED’를 광원으로 적용하고, ‘Neo 퀀텀 매트릭스’ 기술과 ‘Neo 퀀텀 프로세서'로 업계 최고 수준의 화질을 구현한 제품입니다. 빛의 밝기를 12bit(4,096단계)로 제어해 업계 최고 수준의 명암비와 블랙 디테일을 구현하고, 딥러닝을 통한 16개의 신경망 기반 제어로 어떤 화질의 영상이 입력돼도 8K와 4K 화질에 각각 최적화해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Neo QLED는 차별화된 화질 외에도 최신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강화된 게임과 스마트 기능 ▲인공지능(AI) 기반 사운드 혁신 ▲세련된 디자인 등을 제공합니다. 특히 게임 기능이 대폭 강화됐습니다. 가령 ▲동작을 선명하게 표현해 잔상과 흐릿함을 줄여주는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프로’ ▲영상 신호를 처리해 화면에 내보내는 속도인 인풋 랙 최단 시간 적용(5.8ms) ▲업계 최초 울트라 와이드 뷰(Ultra Wide View)를 통한 21:9, 32:9 비율의 화면 조절 ▲다양한 게임 정보를 표시해주는 게임바(Game Bar) 기능 등을 새롭게 도입했습니다. 사운드 측면에서도 인공지능을 이용해 ▲TV 설치 공간을 분석해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하는 ‘공간맞춤 사운드+(Space Fit Sound)’ ▲영상 속 사물의 움직임에 맞춰 사운드가 스피커를 따라 움직이는 ‘무빙 사운드(Object Tracking Sound Pro)’ ▲TV와 사운드바의 스피커를 모두 활용해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찾아주는 ‘Q 심포니(Q Symphony)’ 등을 탑재했습니다. Neo QLED는 15mm의 슬림한 두께와 돌출된 부분을 최소화해 유려함이 돋보이는 ‘인피니티 디자인(Infinity Design)’을 적용했는데요. 8K 최상위 모델에는 베젤이 거의 보이지 않는 리얼 풀 스크린을 탑재해 극강의 몰입감을 제공한다는 게 삼성전자 측의 설명입니다. Neo QLED 신제품은 한국 시장에 3일 출시되며, 8K는 85형이 1380~1930만원, 75형이 889~1380만원, 65형이 589만원입니다. 4K는 50~85형이 229~959만원으로 선보입니다. 삼성전자는 Neo QLED 출시를 기념해 3일부터 31일까지 국내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75형 이상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더 세리프(The Serif)’ 43형 또는 2021년형 프리미엄 사운드바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현존 최고의 디스플레이 ‘마이크로 LED’..110형에 이어 99, 88형 선봬 삼성전자는 작년 12월 110형 ‘마이크로 LED’를 전격 공개한 데 이어 이번 행사에서는 99형과 88형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99형은 110형에 이어 상반기에 한국·미국 등 전 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연내 88형도 도입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는 또한 추가로 76형 출시 계획도 발표하면서 마이크로 LED 시장을 본격적으로 만들어 가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마이크로 LED는 현존하는 최고의 디스플레이 기술이 집약된 차세대 스크린으로, CES 2021에서 최고 혁신상을 받은 제품입니다. 삼성전자는 “이 제품은 마이크로미터(㎛) 단위의 초소형 LED를 사용해 기존의 TV 디스플레이와는 달리 각 소자가 빛과 색 모두 스스로 내는 유일한 제품으로 실제 사물을 보는 것과 같은 자연 그대로의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며 “무기물 소재를 쓰기 때문에 열화나 번인(Burn-in) 염려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밖에 ▲입력되는 영상을 마이크로 LED 특성에 맞게 최적화해 업그레이드 해주는 ‘마이크로 AI 프로세서(MICRO AI Processor)’ ▲스크린과 벽의 경계가 없는 것처럼 느껴지는 ‘모노리스(Monolith) 디자인’ ▲5.1채널의 웅장한 사운드 등을 갖춰 최고의 홈 엔터테인먼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소비자 취향 맞춤 ‘라이프스타일 TV’ 라인업 확대 삼성전자는 ‘더 프레임(The Frame)’, ‘더 세리프(The Serif)’, ‘더 세로(The Sero)’, ‘더 프리미어(The Premiere)’, ‘더 테라스(The Terrace)’ 등 소비자 트렌드를 세심하게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TV의 새 라인업을 구축했습니다. 특히 CES 2021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더 프레임 신제품은 올해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이 대폭 개선됩니다. 더 프레임은 ‘아트 스토어’를 통해 구독 서비스를 받으면 전 세계 유명 예술 작품 1400여점을 집안에서 손쉽게 감상할 수 있어 가장 인기 있는 라이프스타일 TV입니다. 2021년형 더 프레임은 기존 제품 대비 절반 가까이 줄여 실제 그림 액자와 더 가깝게 보이도록 24.9mm의 두께를 구현했으며, 베젤 타입을 2가지, 베젤 색상을 5가지로 늘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또한 슬림핏 월마운트(Wall Mount), 베이직 스탠드, 스튜디오 스탠드 등 설치 공간에 따라 가장 어울리는 방법과 액세서리를 고를 수도 있는데요. 이밖에 더 프레임과 같이 설치해 벽면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마이 쉘프(My Shelf)’도 3월부터 출시합니다. 더 프레임 신제품은 개인 사진이나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는 용량도 기존 500메가에서 6기가로 대폭 늘려 최대 1200장의 사진을 4K 화질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더 프레임 신제품은 한국 시장의 경우, 32ㆍ55ㆍ65ㆍ75형의 4가지 사이즈로 3월부터 출시될 예정입니다. 집안을 작은 영화관으로 만들어 주는 홈 시네마 솔루션 ‘더 프리미어’는 글로벌로 출시를 확대하며 전용 롤러블 스크린도 선보입니다. ◇ 모니터의 진화..퀀텀 미니 LED 적용 게이밍 모니터 출시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작년에 출시해 호평을 받아 온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G9에 퀀텀 미니 LED를 적용한 신제품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2021년형 오디세이 G9(49형)은 TV와 마찬가지로 퀀텀 매트릭스 기술을 적용해 생생한 화질을 구현하며 240Hz 주사율, 1ms 응답속도 등 최상급 게이밍 사양을 자랑합니다. 삼성전자는 재택근무에 안성 맞춤인 ‘스마트 모니터’의 본격적인 확대 판매에도 나섭니다. 스마트 모니터는 업무를 쉽게 처리할 수 있는 원격 접속(Remote Access) 기능과 클라우드 서비스 Ms Office 365 지원이 가능하며 와이파이 연결을 통해 인터넷 접속은 물론 다양한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친환경·접근성 강화로 지속가능한 미래 기여 삼성전자는 TV 생산 과정에서의 탄소 저감뿐만 아니라 제품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자원 순환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는 친환경 정책을 펼치고 있는데요. 가령, 청각이 불편한 소비자들을 위한 자동 수어 확대 기능, 시각이 불편한 색각 이상자들을 위한 색 보정 앱 등 다양한 접근성 기능들을 신제품에 대거 적용했습니다. 특히 ▲라이프스타일 제품에만 적용되었던 에코 패키지를 전체 TV로 확대하고 ▲태양광이나 실내조명을 활용해 충전하는 솔라셀을 적용한 친환경 리모컨 도입으로 배터리 사용을 획기적으로 줄이며 ▲재생 소재 사용을 늘리는 등 온실가스 저감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입니다. 한종희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장(사장)은 “작년 한해 수 많은 소비자들이 우리의 제품을 믿고 사랑해 주신 덕분에 글로벌 TV 시장에서 15년 연속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혁신 기술과 소비자 중심 제품으로TV의 가치를 새롭게 창출하고 친환경ㆍ접근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스크린 포 올’의 비전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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