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Car d 카드

신한카드, 뮤지컬 ‘드라큘라’ 5% 단독 할인 제공

URL복사

Thursday, April 08, 2021, 10:04:14

탄탄한 라인업 눈길

 

인더뉴스 이진성 기자ㅣ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올해 상반기 뮤지컬 최대작으로 기대되는 ‘드라큘라’ 공연에 5% 단독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다음달 18일부터 오는 8월1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드라큘라는, 1897년 출품된 아일랜드 소설 ‘드라큘라’를 각색한 작품입니다. 400여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지난 2014년 초연 당시 티켓 오픈마다 예매 사이트 서버가 다운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주인공인 ‘드라큘라’역에 김준수, 전동석, 신성록 등 인기 배우들을 캐스팅하며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해 눈길을 끕니다. 19세기 유럽 고딕풍의 드라큘라성을 그대로 재현한 듯한 무대장치와 몽환적인 특수효과들로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합니다.

 

신한카드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드라큘라 전 회차 공연을 5%할인해 줍니다. 공연 티켓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예매할 수 있습니다.

 

또 ‘신한카드 The Moment(더모먼트)’를 통해서도 고객들이 뮤지컬 드라큘라를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입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차별된 혜택 제공뿐만 아니라 침체된 문화예술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금융과 예술을 연결하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사회적 기업의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진성 기자 prolism@inthenews.co.kr

현대차, 연구개발본부 경력사원 채용...28일까지 접수

현대차, 연구개발본부 경력사원 채용...28일까지 접수

2021.04.12 11:17:52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현대자동차가 미래사업 경쟁력 강화와 신성장 동력 마련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갖춘 우수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현대차(대표 정의선·하언태·장재훈)는 12일부터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에서 연구개발본부 전 부문 경력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가속화하고 있는 자동차 산업 변화 속에서 연구개발 부문 우수 인재를 공격적으로 채용함으로써 미래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 구축을 위한 핵심 기술과 역량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모집 분야는 총 11개로 ▲차량개발 ▲디지털엔지니어링 ▲자율주행 ▲인포테인먼트 ▲전자시스템 ▲ 연료전지 ▲전동화·배터리 ▲선행개발 ▲기술경영 ▲로보틱스 ▲디자인 등입니다. 자격은 해당 분야 관련 경력자 및 박사 학위 소지(예정)자입니다. 서류 접수는 오는 28일까지입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달 29일부터 이날까지 연구개발 부문에서 대규모 신입 및 인턴 채용을 실시하는 등 미래 모빌리티 산업 관련 우수 인재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경력 채용은 현대자동차 미래의 새로운 장을 이끌어갈 핵심 인재 확보를 통해 미래 모빌리티 산업에서 주도권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 연구개발부문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