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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sonnel 인사/부고/동정

[인사] 광주 남구청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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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ne 24, 2021, 10:06:08

 

<광주 남구청>

 

◇ 5급 전보

▲ 기획실장 김경희 ▲ 감사담당관 김진옥

 

 

<경기도교육청>

 

◇ 3급 전보·승진

▲ 경기중앙교육도서관장 구명서 ▲ 경기도교육정보기록원장 남궁명

 

◇ 4급 전보·승진

▲ 경기도교육연수원 교육행정연수부장 권순신 ▲ 미래교육국 도서관정책과장 김기훈 ▲ 경기도교육정보기록원 현장정보지원부장 김동순 ▲ 수원교육지원청 행정국장 김선태 ▲ 감사관 감사총괄담당서기관 김승호 ▲ 안산교육지원청 행정국장 김인종 ▲ 과천교육도서관 총무부장 김중섭 ▲ 경기중앙교육도서관 총무부장 노진현 ▲ 경기도교육연수원 교육지원부장 박호선 ▲ 경기도학생교육원 운영지원부장 송흥배 ▲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행정국장 유재형 ▲ 교육협력국 대외협력과장 이근규 ▲ 경기중앙교육도서관 기획정보부장 이승연 ▲ 행정국 교육환경개선과장 이승호 ▲ 군포의왕교육지원청 행정과장 이영창 ▲ 고양교육지원청 행정국장 이익림 ▲ 경기평생교육학습관 총무부장 이종범 ▲ 성남교육도서관장 이철희 ▲ 부천교육지원청 행정국장 이현철 ▲ 경기도교육정보기록원 기록운영지원부장 정영옥 ▲ 경기평생교육학습관 평생교육부장 정용호 ▲ 총무과장 조정수 ▲ 미래교육국 e-미래학교담당서기관 지미숙 ▲ 경기평생교육학습관 지식정보부장 천상봉 ▲ 행정국 학교설립과장 최복윤 ▲ 김포교육지원청 행정과장 최진용 ▲ 평택교육지원청 행정국장 최현희 ▲ 기획조정실 정책기획관 예산담당서기관 하덕호 ▲ 기획조정실 행정관리담당관 한근수 ▲ 행정국 학교안전기획과장 홍금임

 

 

<경북도>

 

▲ 안전정책과장 전년무 ▲ 사회재난과장 김동기 ▲ 소재부품산업과장 박세진 ▲ 새마을봉사과장 이진원 ▲ 문화산업과장 이승택 ▲ 관광마케팅과장 강은희 ▲ 보건정책과장 이도형 ▲ 도시재생과장 김충복 ▲ 보건환경연구원 총무과장 이상열 ▲ 동해안정책과장 권택전 ▲ 문화환경수석전문위원 김성태 ▲ 예산결산특별수석전문위원 김윤중 ▲ 행정안전부 파견 안성렬 ▲ 대구경북한뿌리상생위원회사무국 파견 백운기 ▲ 안동대학교 파견 황용섭 ▲ 농촌활력과장 박준로 ▲ 도로철도과장 서성교 ▲ 하천과장 박종태 ▲ 북부건설사업소장 이후준 ▲ 신도시활성과장 권동만 ▲ 토지정보과장 임병선 ▲ 농업기술원 기획교육과장 남문식 ▲ 정보통신과장 직무대리 염정호 ▲ 식품의약과장 직무대리 이상현 ▲ 대변인 김일곤 ▲ 통합신공항추진단장 박찬우 ▲ 정책기획관 최혁준 ▲ 예산담당관 신동보 ▲ 여성가족행복과장 이규삼 ▲ 자치행정과장 송호준 ▲ 회계과장 김동희 ▲ 산림산업관광과장 이재훈 ▲ 도시계획과장 장상열 ▲ 인재개발원 교육지원과장 김영철 ▲ 환동해지역본부 총무민원실장 직무대리 김오종 ▲ 의정지원담당관 김상우 ▲ 입법정책담당관 이상관 ▲ 경북대학교 파견 권진철

 

 

<한겨레>

 

▲ 디지털기술부 디지털개발팀장 한준희

 

 

<코리안리재보험>

 

◇ 임원 승진

▲ 전무 장철민 ▲ 상무 김용남 ▲ 상무 허석영 ▲ 상무대우 김준동 ▲ 상무대우 소병기

 

◇ 부장 승진

▲ 재무회계팀장 정우국 ▲ 손사위험팀장 김성헌 ▲ 준법감시팀장 양영진 ▲ 자산운용팀장 나준균 ▲ 손익분석팀장 박진화

 

◇ 부장 보임

▲ 재물보험1팀장 김동빈 ▲ 장기자동차보험팀장 박한수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현대차 ‘아이오닉5’, 50·60대 구매자 절반 넘었다

현대차 ‘아이오닉5’, 50·60대 구매자 절반 넘었다

2021.08.01 11:31:51

인더뉴스 안정호 기자ㅣ현대자동차(대표 정의선·하언태·장재훈)의 첫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5’ 구매 고객으로 50대 이상의 남성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일 현대차에 따르면 지난 4월부터 출고를 시작한 아이오닉5는 지난 6월까지 5700여 대가 출고됐는데요. 현대차는 구매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고 고객들이 경험한 새로운 전기차 라이프를 살펴봤습니다. 아이오닉 5를 선택한 고객들은 50대(31.1%), 40대(27.6%), 60대 이상(20.6%), 30대(16.8%), 20대(3.8%) 순으로 많았고 남성 비율(75%)이 높았습니다. 이는 기존 자동차 주요 소비층 비율과 크게 다르지 않으며 내연기관차에 익숙했던 고객들이 부담감 없이 아이오닉 5를 선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지역별 구매 비중을 살펴보면 서울·경기·인천 수도권(32.8%), 경상·부산·대구·울산(28.4%) 등 전기차 충전 인프라가 안정된 곳을 중심으로 아이오닉 5 고객이 많았습니다. 수도권에는 2만9000여개, 경상·부산·대구·울산에는 1만9000여개의 전기차 충전소가 구축돼 있습니다. 아울러 선택품목 비중을 통해서는 아이오닉 5 고객들이 편리함과 안전을 추구하고 있음을 엿볼 수 있었다고 현대차는 설명했습니다. 트림별 패키지 선택품목을 기준으로 했을 때 익스클루시브 트림을 구매한 고객들의 69.4%가 현대 디지털 키, 스마트폰 무선충전, 하이패스 시스템, ECM 룸미러, 레인센서 등이 포함된 컨비니언스 패키지를 적용했습니다. 컨비니언스와 현대 스마트센스가 기본으로 포함된 프레스티지 트림을 선택한 고객들의 경우, 안전한 주차 및 출차를 도와주는 파킹 어시스트 패키지(후측방 모니터, 서라운드 뷰 모니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를 33.3%나 택했습니다. 개별 선택품목으로는 실내 V2L이 31.7%로 가장 많았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 밖에도 아이오닉 5를 경험한 수많은 고객들이 전기차 라이프를 즐기고 있었다”며 “아이오닉 5를 중심으로 만들어 나갈 새로운 모빌리티 문화가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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