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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PG 로켓 동료 찾아요”...토스페이먼츠, 대규모 공개채용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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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ly 19, 2021, 11:07:51

총 21개 포지션서 50여명 경력직 인재 채용..학력·전공 무관
전직장 연봉 최대 1.5배, 토스페이먼츠 주식·사이닝보너스 지급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의 결제 사업(PG, Payment Gateway) 전문계열사 ‘토스페이먼츠’가 대규모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토스페이먼츠는 채용 웹사이트를 열고 ▲엔지니어링 ▲데이터 ▲인프라 ▲디자인 ▲보안 등 총 21개 포지션에서 50여명의 경력직 인재를 채용한다고 밝혔습니다. 학력이나 전공은 무관하며, PG나 간편결제 부문 경력이 없어도 지원 가능합니다.

 

이번 공채는 회사 성장에 따라 각 분야 전문 인력을 빠르게 충원하고자 진행됩니다. LG유플러스의 전자지급결제 사업 부문을 인수해 지난해 8월 출범한 토스페이먼츠는 출범 당시 27명이었던 인원이 이달 기준 130명을 넘어섰으며 4배 이상의 성장을 보였습니다.

 

이달 기준 토스페이먼츠의 누적 거래액은 약 145조원, 월 평균 거래액은 2조원을 넘어섰습니다. 구글·이베이코리아·삼성전자·배달의 민족·마켓컬리·티몬·코스트코 등 8만개 이상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기도 합니다.

 

채용 과정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데요. 지원서 접수부터 합격자 발표까지 3주 이내에 완료됩니다. 서류는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하며 1차 직무 인터뷰, 2차 문화 적합성 인터뷰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합니다. 각 전형에 대한 평가 결과는 3일 이내 개별로 안내합니다.

 

입사자에게는 전 직장 연봉의 최대 1.5배와 토스페이먼츠 주식 증여(RSU) 혹은 사이닝보너스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토스와 동일한 수준의 복지혜택과 근무환경이 지원됩니다.

 

토스페이먼츠는 사업자 성장을 돕는 비즈니스 파트너로 가맹점과 사용자에게 새로운 차원의 결제 경험을 제공해오고 있습니다. ▲정산주기 단축 ▲가입비·보증보험 무료 ▲업계 최초 연중무휴 고객센터 운영 ▲가맹점 인지도 개선 ▲데이터 기반 결제경험 제공으로 매출 성장 기여까지 비즈니스 성장에 필요한 전반적인 부분을 지원합니다.

 

토스페이먼츠는 공채 지원자들을 위해 현직자와의 라이브 Q&A 세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오는 28일 오후 7시30분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신청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김민표 토스페이먼츠 대표는 “토스페이먼츠는 이미 뛰어난 동료들이 국내 전자결제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온라인 결제의 새로운 장을 만들어 가고 있다”며 “이번 공개 채용에서 기술 PG 로켓에 올라타 온라인 결제시장의 혁신을 만들어갈 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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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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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2025.08.22 09:21:4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22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열리는 故김창열 화백의 회고전 'Kim Tschang-yeul' 후원을 통해 'ART for YOU(이하 '아트포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물방울 화가'로 잘 알려진 김창열은 1971년 어느 날 캔버스에 맺혀 햇빛을 반사하는 물방울을 보고 영감을 얻어 생전 약 50년간 물방울 회화를 그렸습니다. 1976년 잡지 '공간' 기고를 통해 크고 작은 물방울의 무리로 성립되는 조형적 화면, 하나의 점이면서도 어떤 생명력을 지닌 물방울의 질감, 점이 가질 수 있는 최대의 감도를 발견한 순간을 기적 같았다고 표현한 바 있습니다. 이후 평생에 걸쳐 금방이라도 흘러내릴 듯한 물방울, 중력을 거슬러 영롱하게 맺힌 물방울, 글자를 확대하거나 지워내는 물방울 등 끊임없는 물방울의 변주로 독창적 미감을 구축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번 대규모 회고전에서는 1970년대 초기 작업부터 뉴욕 시기를 거쳐 프랑스에서 활동했던 말년까지 작가의 창작 여정을 되짚어 볼 수 있습니다. 전시는 국립현대미술관 6·7·8 전시실에서 오는 12월21일까지 4개월 동안 열릴 예정입니다. 아트포유 캠페인은 기술과 예술의 만남을 통해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문화예술 프로젝트입니다. 한국 현대미술 거장들의 작품 세계를 널리 알리고 유망한 신진 작가들을 조명함으로써 예술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의 일상에 예술을 통한 영감과 품격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지난 21일 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 전시 개막 행사를 마련, 김창열 작가 유족을 비롯해 사전 신청한 LG전자 고객, 앰버서더, 문화예술계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을 초청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장과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이 환영 인사를 전하며 전시 개막을 축하하고 전시 소개, 헌정 공연, 네트워킹 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LG전자는 아트포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1일 문을 연 'LG전자 플래그십 D5(디파이브)'에서 김창열 작가의 작품과 투명 OLED 기술력으로 완성된 미디어 아트를 공개했습니다. 5층에는 수백개의 OLED 패널로 구성된 초대형 미디어 아트를 배치했으며 건물 외관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서도 행인들이 시간대별로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했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dimension5)는 방문객들이 예술과 기술의 결합을 5개의 차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으로 앞으로 다양한 예술 작품과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이번 전시 후원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과 예술적 가치, 첨단 기술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 더욱 깊고 폭넓은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방식의 메세나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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