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오비맥주, ’카스 초대잔’ 미디어 아트 체험존 운영

URL복사

Wednesday, April 05, 2023, 17:04:30

16일까지 아트 여의도 IFC 몰서 참여 가능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오비맥주(대표 배하준) 카스는 ‘카스 초대잔’ 소비자 체험존을 연다고 5일 밝혔습니다.

 

카스는 오는 16일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미디어 아트 체험존’을 운영합니다. 카스 초대잔의 아트워크는 일러스트레이터 이규영 작가와 영이 작가가 참여했습니다. 카스 초대잔 미디어 아트는 20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체험 가능합니다. 

 

현장 키오스크에서 원하는 일러스트를 선택해 메시지를 작성하면 디지털 이미지의 맞춤형 카스 초대잔을 만들 수 있습니다. 완성된 카스 초대잔 이미지는 대형 LED 스크린 중앙에 40초 동안 송출됩니다. 이후 ‘포토 모자이크’ 기법으로 수 백 개의 카스 잔이 하나의 그림처럼 보이는 미디어 아트가 연출됩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올 뉴 카스 2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이번 팝업존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대변할 수 있는 매개체로 활약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CES 2025] SKT, SK계열사와 함께 AI 기술 소개…AIDC·에스터 등 전시

[CES 2025] SKT, SK계열사와 함께 AI 기술 소개…AIDC·에스터 등 전시

2025.01.07 11:11:4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이 7일(현지 시간)부터 10일까지 나흘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5'에서 SK 계열사들과 함께 AI 기술과 서비스들을 선보입니다. SKT는 CES 2025 행사장인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 센트럴 홀에 위치한 약 1950㎡ 규모의 SK그룹 전시관에서 SK의 AI DC(데이터센터) 관련 기술과 각종 AI 서비스 등 총 32개 아이템을 전시하고, 글로벌 파트너사들과의 협력도 소개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습니다. 이번 SKT의 전시 핵심 소재는 AI DC(AI 데이터센터)입니다. 전시관 내에 데이터 흐름을 표현한 14m, 세로 6m 크기의 대형 키네틱 LED 뒤로 SK그룹이 보유한 네 가지 AI DC솔루션(에너지·AI·운영·보안) 등 총 21개 아이템을 선보이게 됩니다. 또한, SKT가 북미 시장을 타겟으로 준비 중인 글로벌향 AI 에이전트 '에스터(Aster)'도 전시관에서 기술 시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CES 최고 혁신상을 수상한 AI 기반 금융사기 탐지·방지 기술 '스캠뱅가드' 등 여러 AI 기술이 관람객을 맞이합니다. SKT를 비롯, SK그룹은 이번 CES 2025에 4개 계열사(SK하이닉스[000660], SK텔레콤, SKC, SK엔무브)가 참가해 공동 전시관을 운영합니다. 전시관의 일부는 회의공간으로 마련해 AI 관련 선도 기업들과의 비즈니스 미팅 및 소통 창구로 활용할 계획입니다. 전시에는 최태원 SK그룹 회장을 비롯해 곽노정 SK하이닉스 사장, 유영상 SK텔레콤 사장, 최성환 SK네트웍스 사업총괄 사장 등 주요 계열사의 최고 경영진도 방문할 예정입니다. 최 회장과 경영진은 국내외 주요 기업관을 관람하며 첨단 AI 기술 트렌드를 점검하고 글로벌 선도 기업들과 만나 AI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협력 강화에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SK 측은 "이번 CES 전시를 통해 AI 기술이 일상 속으로 들어와 전방위적으로 활용되는 모습과 무궁무진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AI 혁신을 위해서는 다양한 플레이어들과의 협력이 필수적인만큼 앞으로도 글로벌 파트너십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들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