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아모레퍼시픽의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신제품 ‘레티놀 레티젝션™ 세럼’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아이오페 레티놀 라인의 혁신 세럼으로, 300만 개의 스피큘에 레티놀을 담아 성분의 피부 도달을 극대화했습니다. 이를 통해 콜라겐 부스터 특수관리 이상의 탄력 효과를 제공합니다.
아이오페는 콜라겐 특수관리와 1:1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콜라겐 대비 탄력 49%, 주름 개선 83%, 윤기 88% 등의 개선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레티놀 레티젝션™ 세럼에는 아이오페 독자 성분 ‘레티놀 RX™’가 2% 함유됐습니다. 스피큘 중심부에 레티놀을 담는 아모레퍼시픽 최초 기술을 적용해 46% 더 빠르고 깊은 침투를 실현했으며,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극대화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입니다.
아이오페 관계자는 “레티놀 레티젝션™ 세럼은 아이오페의 혁신 기술과 효능을 집약한 제품”이라며 “탄력·주름 개선에 특화된 차세대 고효능 스킨케어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신제품은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선론칭되며, 오는 9월부터 아리따움·대형 마트·올리브영 등 전국 유통망을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