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신한투자증권은 지난달 두차례 우수고객 대상 특별 초청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신한금융그룹 자산관리브랜드 ‘신한 Premier’의 고객경험 차별화를 위해 기획한 콘텐츠로, 신한 Premier Hall의 공간을 활용한 문화콘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자 이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습니다.
1회차 행사인 이원일 셰프와 함께하는 푸드클래스는 지난달 10일 신한프리미어 패밀리오피스 광화문센터에 위치한 신한 Premier Hall 광화문에서 진행됐습니다. 다수 TV 프로그램 출연 경력이 있는 한식 전문 이원일 셰프가 직접 요리를 시연하고 완성된 요리를 고객이 현장에서 직접 시식해 보는 미식경험이 제공됐습니다. 12명 고객이 초청돼 셰프의 요리 시연을 가까이서 지켜보며 음식의 맛과 향, 이야기를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회차 행사인 달항아리 센터피스 플라워 클래스는 지난달 26일 신한프리미어 청담금융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신한 Premier의 대표 굿즈인 달항아리를 활용한 플라워 클래스가 진행됐으며 고객들은 플로리스트의 지도 아래 달항아리를 센터피스로 활용한 꽃꽂이 작품을 직접 만들어보는 힐링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행사에는 초청 고객 8명이 참여해 한층 더 친밀한 분위기속에서 자신만의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정용욱 자산관리총괄사장은 “이번 행사는 단순한 고객 응대를 넘어 신한 Premier의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우수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신한 Premier Culture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