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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패딩 점퍼가 4만 9900원...내달까지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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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November 21, 2018, 17:11:10

홈플러스 F2F, 내달 5일까지 패딩점퍼·방한용품 행사 진행
점퍼·베스트 최대 1만원 할인..구스 롱패딩 9만 9000원 판매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날씨가 추워지면서 거리에서 롱패딩을 착용한 모습이 눈에 띄고 있다. 유통업계는 본격적인 한파가 찾아오기 전 롱패딩 할인전을 벌이고 있다. 

 

21일 홈플러스(사장 임일순)에 따르면 패션브랜드 F2F는 다음달 5일까지 성인용 롱패딩부터 아동용 파카까지 각종 패딩 점퍼와 방한소품들을 선보이는 ‘패딩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홈플러스 F2F의 패딩 베스트와 패딩 점퍼 등 행사 상품 구매시 가격대에 따라 5000~1만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올 겨울 패션업계에서는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롱패딩의 인기가 지속되면서, 보다 다양한 컬러와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이 대거 출시될 전망이다. 

 

손성곤 홈플러스 F2F팀 바이어는 “지난해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던 롱패딩은 블랙, 화이트 등 무채색 위주였던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보다 다양한 컬러의 상품이 선보여질 전망이다”며 ”업체별 가격경쟁이 예상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이 많이 출시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에 따라 홈플러스의 F2F는 기존 인기 컬러였던 블랙, 화이트에만 머물지 않고 그레이, 네이비, 아이보리 등 다양한 컬러의 상품을 대폭 선보인다.

 

아울러 양질의 80대 20(솜털 80%, 깃털 20%) 구스 소재를 사용한 롱패딩(롱구스 벤치점퍼)을 9만 9000원(정상가 기준)에 판매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으로 내놓았다.

 

대표 행사 상품으로는 ▲남성 롱구스 벤치점퍼 8만 9900원(정상가 9만 9900원) ▲여성 볼륨 패딩점퍼 4만 9900원(정상가 5만 9900원) ▲여야 컬러 롱점퍼 4만 9900원(정상가 5만 9900원) ▲남아 벤치 파카 4만 9900원(정상가 5만 9900원) 등이 있다. 

 

이번 ‘롱구스 벤치점퍼’는 거위(Goose) 솜털 80%, 깃털 20%의 조합으로 제작돼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하는 점이 특징이다. 무릎을 살짝 덮는 길이로 디자인돼 편안한 보행이 가능하다.

 

‘데일리 패딩점퍼’는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로 롱패딩과 라이트패딩의 새로운 대안이 되는 상품으로 꼽힌다. ‘후드 야상 점퍼’는 페이크 퍼와 바스락거리는 소재를 사용한 오버핏의 야상 점퍼로 길고 깊은 주머니는 장갑 사용시에도 용이하다. 

 

여성용 패딩 점퍼로는 허리라인을 살려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강조하고 트렌드에 맞춰 기존보다 기장을 늘린 ‘볼륨 점퍼’가 대표 상품으로 꼽힌다. 

 

‘여성용 롱패딩 점퍼’는 박시한 핏의 롱기장 패딩으로 어디에나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패딩이다.‘오버 패딩 점퍼’는 풍성한 후드 에코퍼에 오버핏으로 더욱 트렌디함을 더했다.

 

한편, 홈플러스는 패딩뿐만 아니라 동절기 대비 머플러, 모자 등 방한소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대표 상품으로 패딩 머플러를 9990원에, 패딩 모자는 1만 9990원에 판매한다. 패딩 머플러의 경우 오는 28까지 2개 구매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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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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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삼성전자와 개발한 ‘스마트 안경’ 깜짝 공개…실시간 시연 선보여

구글, 삼성전자와 개발한 ‘스마트 안경’ 깜짝 공개…실시간 시연 선보여

2025.05.21 11:42:5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구글이 20일(현지시간) 미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서 열린 구글의 연례 개발자 콘퍼런스(I/O)에서 삼성전자[005930]와 협업해 제작한 '스마트 안경'을 소개했습니다. 구글은 이날 콘퍼런스를 통해 자사의 대표적 제품인 검색 기능을 강화하는 AI 기능을 대거 소개했습니다. 이후 행사 예정 시간인 90분을 넘어 기조연설의 막바지에 스마트 안경 선보였습니다. 샤람 이자디 구글 안드로이드 XR 부사장은 무대에 올라 "AI를 위한 자연스러운 형태인 '제미나이 라이브(Gemini Live)'의 힘을 당신이 있는 곳으로 가져온다"라며 "안경을 쓰면 초능력을 얻을 수 있다"라고 제품을 소개했습니다. 제미나이 라이브는 사람이 보는 것과 마찬가지로 AI가 마치 앞을 보는 것처럼 실시간으로 영상을 인식해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구글은 지난 2013년 '구글 글라스'를 출시했으나 너무 시대에 앞서나갔다는 평가와 함께 2년 만에 단종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 출시를 통해 10년 만에 재출시한 것입니다. 특히, 이번 스마트 안경은 삼성전자와 협력해 시장에 재진출 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삼성전자는 올해 구글, 퀄컴과 협업해 개발해 온 확장현실(XR) 헤드셋 '프로젝트 무한'을 출시할 예정이기도 합니다. 이날 구글은 스마트 안경의 기능을 시연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용자의 스마트폰과 연결된 스마트 안경은 내장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화면을 표시했으며 눈앞에 구글 지도를 띄워줘 길을 찾게 돕고 외국인과 대화 중에는 실시간 번역을 해주는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구글은 이어 스마트 안경 시제품을 삼성전자와 함께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도 스마트 안경 개발에 나선 것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양사가 이 부문까지 협업을 확장한다고 공식 발표한 것은 이번이 최초입니다. 스마트 안경의 디자인 파트너로는 한국 업체인 젠틀몬스터와 미국 브랜드인 와비 파커와 함께 했습니다. 이자디 부사장은 "삼성과 파트너십을 헤드셋을 넘어 스마트 안경까지 확장하며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 있다"라며 "우리는 생태계가 훌륭한 안경을 만들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플랫폼을 만들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자디 부사장은 스마트 안경의 핵심 기능 중 하나인 실시간 번역 기능을 선보이면서 아직은 시제품이기에 기능이 완벽하지 않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실시간 번역이 가능한데 시도해 보겠다"라며 "이건 매우 위험한 시연일 수 있다"라고 말하며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그가 다른 시연자와 서로 다른 언어로 대화를 진행하자 서로의 말이 실시간 번역돼 안경 오른쪽 위에 자막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이내 네트워크 문제 등으로 기능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이자디 부사장은 "내가 아직은 위험한 시연이라고 한 이유다"라고 말해 웃음을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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