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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라프레리, 韓中 고객 초청 ‘뷰티클래스’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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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November 23, 2018, 10:11:56

‘라프레리’ 스위스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3월 신라면세점에 단독 제품 출시
韓中 고객 80명 초청 행사 진행..신라와 협업 원하는 화장품·향수 브랜드 늘어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신라면세점이 스위스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라프레리(La Prairie)’와 손잡고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신라면세점은 '라프레리'와 한·중 고객 초청행사를 열어 전략적 협업 관계를 강화했다고 23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최근 ‘라프레리’, ‘크리니크’, ‘조 말론 런던’ 등 해외 유명 뷰티 브랜드의 신라면세점 단독 상품을 출시하는 등 화장품·향수 면세점 강자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22일 서울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한국과 중국 VIP 고객 총 80명을 초청해 라프레리와 함께하는 ‘더 뷰티하우스 위드 라프레리(The Beauty House With La Prairie)’행사를 진행했다.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라프레리는 스위스의 고급 화장품 브랜드로 캐비아를 함유한 화장품으로 유명하다. 신라면세점과 라프레리는 지난 3월 신라면세점 단독 제품 출시한 데 이어 이번 행사를 함께 개최하며 협력 관계를 공고히 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세계 최대 화장품·향수 면세점을 운영하는 강점을 살려 다양한 브랜드와 손잡고 꾸준히 뷰티클래스를 개최해 왔다" 말했다. 

 

이번 행사는 신라면세점 VIP 고객, 중국 왕훙(중국 SNS 스타), SNS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고객을 초대해 각 고객의 특성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행사는 ▲포토월 기념사진 촬영 ▲‘스킨 캐비아 프리미어 럭스 크림’ 제품 소개 ▲신제품 고객 시연서비스 ▲캐비아 마사지 체험 ▲캐비아 핑거 푸드 케이터링 ▲기념품 증정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행사장인 영빈관은 방문한 고객들이 라프레리 전용 갤러리에 온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꾸몄다. 이날 행사에는 내국인 VIP 고객과 화장품과 향수에 관심이 많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피어라 클럽’ 고객들이 참석했다.

 

뷰티 전문 파워블로거와 신라인터넷면세점의 모바일 상품평 서비스 ‘신라팁핑’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고객들도 함께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뷰티 전문 인플루언서답게 현장 분위기를 사진과 영상으로 빠짐없이 기록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말했다.

 

중국인 VIP 고객과 뷰티·패션 전문 왕훙 고객을 위한 중국어 서비스도 진행됐다. 중국인 고객의 특성에 맞춰 라프레리의 브랜드 역사와 인기 제품 소개를 중국어로 이어갔다.

 

왕훙들은 ‘이즈보’, ‘웨이보’, ‘위챗’ 등 본인의 SNS 채널을 통해 라프레리 행사와 신라면세점 서울점을 소개하는 생방송을 진행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유명 브랜드에서 단독제품 출시나 행사 주최 등 협업 요청이 많이 오고 있다”며 “신라면세점이 화장품·향수 분야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면세점으로 자리를 잡으면서 나타나는 효과로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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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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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3분기 실적] 한미사이언스, 영업이익 393억원…전년 대비 75.2%↑

2025.10.29 16:51:09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가 전문경영인 체제 전환 이후 3분기까지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29일 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잠정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은 3425억원, 영업이익은 393억원, 순이익은 31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2%, 75.2%, 84.8% 증가했습니다. 3분기 누적 기준으로는 매출 1조129억원, 영업이익 1010억원, 순이익 847억원을 기록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3분기 실적은 의약품 유통과 헬스케어 부문의 매출 확대에 힘입어 달성됐다”며 “전문경영인 체제를 기반으로 그룹사 간 유기적 협업 구조를 강화하고, R&D 및 신사업 중심의 사업형 지주회사 모델을 정착시키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지난 3월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한 이후, 그룹 시너지 강화와 경영 내실화를 추진하며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한 성장 전략을 본격화했습니다. 김재교 부회장이 총괄하는 이노베이션본부는 ▲파트너십 발굴을 담당하는 C&D(Connect & Development) 전략팀 ▲내부 파이프라인 사업화를 주도하는 L&D(Launching & Development) 전략팀 ▲특허 관리와 지원을 맡은 IP팀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회사는 R&D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내부 개발과 외부 기술을 병행하는 이중 성장 전략을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 기조 속에서 3분기 헬스케어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9% 증가한 391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의약품 유통 부문(온라인팜)은 국내 매출 확대에 힘입어 2871억원을 달성했으며, 의약품 자동화 시스템 전문기업 제이브이엠은 북미 시장에 신제품 ‘카운트메이트(COUNTMATE)’를 출시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은 비만 치료 신약 ‘에페글레나타이드’의 3상 중간 톱라인 결과를 조기 발표하고, 글로벌 제약사 길리어드사이언스와 ‘엔서퀴다’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또한 이상지질혈증 복합신약 ‘로수젯’을 비롯해 고혈압 제품군 ‘아모잘탄패밀리’,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에소메졸패밀리’ 등이 견조한 처방 실적을 보였으며, 지난 8월 출시된 저용량 3제 항고혈압제 ‘아모프렐’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재교 한미사이언스 대표이사는 “지주회사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동시에 오픈이노베이션 기반의 새로운 성장 기회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룹 계열사들의 미래 성장 동력을 예측하고 사업 영역을 확장해 한미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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