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New Products 신상품

[오늘의 생활경제]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신제품 출시 外

URL복사

Monday, June 17, 2019, 11:06:42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신제품 출시= KGC인삼공사가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홍삼담은 시리즈’를 면세점 전용으로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시리즈는 ▲복숭아스틱 로얄 ▲패션프루트스틱 로얄 ▲오미자스틱 로얄 3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상품은 기존 매실·푸룬·석류·구기자 스틱 로얄에 이어 새로 출시된 것으로, 정관장 굿베이스가 엄선한 자연소재(복숭아·패션프루트·오미자)에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더한 제품이다. 스틱 파우치 형태로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삼양식품, ‘뽀빠이 멸균우유’ 선보여= 삼양식품이 ‘뽀빠이 멸균우유’를 출시한다. 초코맛·딸기맛 2종류이며, 칼슘·미네랄·비타민 등 영양성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멸균처리 후 테트라팩에 담아 상온에서 장기 보관이 가능하고, 190ml 소용량으로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다.

 

패키지에는 삼양식품 장수 스낵 별뽀빠이의 레트로 디자인이 활용됐다. 초코와 딸기맛에 각각 ‘뽀빠이’와 ‘올리브’ 캐릭터가 적용됐고, 80년대 삼양식품 로고와 서체가 더해졌다. 해당 제품은 삼양맛샵·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디야, ‘펀치·MD’ 신제품 출시= 이디야커피는 여름시즌 무더위를 맞아 바캉스 콘셉트의 ‘이디야 펀치’를 새롭게 출시했다. 종류는 ‘선라이즈 펀치’, ‘선셋 펀치’, ‘오션 펀치’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사우어솝·모스카토 포도 등 커피전문점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원료를 사용해 달콤 새콤한 열대 과일의 맛을 탄산의 청량감과 함께 칵테일처럼 즐길 수 있다.

 

또, 여름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블루서퍼 글라스(480ml)’, ‘돌핀 글라스(580ml)’ 등 MD제품 2종도 함께 선보였다. 가격은 각각 7000원, 8000원이다. 이디야 관계자는 “더운 여름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카캉스(카페와 바캉스를 합친 신조어)를 신제품과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영화 1편 다운로드 6초면 끝”...삼성전자, 5G·4G 업계 최고 속도 달성

“영화 1편 다운로드 6초면 끝”...삼성전자, 5G·4G 업계 최고 속도 달성

2021.03.04 10:30:25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삼성전자가 28GHz 대역 5G 기지국과 4G LTE 기지국을 동시에 활용하는 이중 통신(Dual Connectivity) 기술로 업계 최고 다운로드 속도를 기록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수원 삼성 디지털시티에서 28GHz 대역 5G 통합형 기지국과 1.9·2.1GHz 대역 4G LTE 기지국, ‘갤럭시 S20+’ 스마트폰 등 상용 제품을 활용해 5.23Gbps 다운로드 속도 시연에 성공했습니다. 이는 4GB 용량의 풀 HD 영화 1편을 약 6초 만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속도입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해 28GHz 대역 5G 통합형 기지국과 2개의 시험 단말을 활용해 MU-MIMO(Multi-User Multiple-Input Multiple-Output) 시연을 진행해 하나의 단말에서 4.25Gbps 다운로드 속도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시연에서 이 기록을 능가하는 5.23Gbps 다운로드 속도를 기록하며 초고속 통신분야에서의 기술 리더십을 다시 한번 증명했습니다. 이번 시연은 4G LTE 기지국과 5G 기지국이 단말과 동시에 네트워킹하는 이중 통신 기술을 활용했습니다. 기존에 전국에 구축된 4G LTE 기지국에 5G 초고주파 대역 기지국을 추가 설치하면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초고속 통신 서비스가 가능함을 재확인했습니다. 이동통신사업자는 데이터 통신이 집중되는 강남역이나 스포츠 경기장 등에 5G 초고주파 대역 기지국을 설치해 효율적으로 초고속 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데요. 사용자는 5G 서비스 초기 제한적인 커버리지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된 것입니다. 설지윤 삼성전자 네트워크사업부 Air 설계그룹 상무는 “이번 시연으로 업계 최고 속도 5G 기록 달성과 더불어 4G와 5G의 기술적 장점, 인프라적 환경을 최대한 활용하는 이중 통신 기술의 가능성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며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5G 기술의 한계에 도전해 전세계 사용자들이 전에 없던 새로운 통신 서비스를 경험하고 통신사업자들이 이러한 변화를 더욱 가속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