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한화손해보험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체험하고 개선을 도울 14기 ‘소비자평가단’이 새롭게 출발했습니다.
1일 한화손보에 따르면 이번 소비자평가단은 수도권에 거주하는 주부 고객들로 오는 6월까지 월 1~2회 정기모임을 갖고 회사 서비스를 체험합니다.
또 고객 입장에서 ▲가입 시 알릴 사항 ▲장기보험 계약변경 프로세스 ▲업계 건강증진형 상품 등의 개선점을 찾고 방안을 제안합니다. 아울러 경쟁사의 현장출동서비스와 비교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입니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열정적이고 역량 있는 주부들로 구성된 소비자평가단을 통해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