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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건강명의 수술비보험' 출시 페이스북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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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February 16, 2015, 15:02:32

MG손보, 총 100명에게 영화예매권·아이스크림쿠폰·커피쿠폰 제공

[인더뉴스 강자영 기자] MG손해보험은 신상품 ‘()건강명의 수술비보험출시를 기념해 16일부터 2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genjoy)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OO OOO보험빈 칸에 들어갈 정답을 맞히면 행복을 가져다주는 요정 조이(JOY)’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행복 선물을 제공한다.


CGV 영화예매권 2, 배스킨라빈스 쿠폰, 스타벅스 쿠폰, 바나나맛우유 등이 상품으로 준비돼 있다. 당첨자는 내달 2MG손보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MG손해보험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글에 정답을 댓글로 달면 참여된다. 친구를 초대하거나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진다.

     

MG손해보험은 “‘()건강명의 수술비보험은 업계 최초 수술비 전문보험으로 질병과 상해 관련 모든 수술비와 진단비, 입원비를 종합 보장하는 건강 해결사상품이다특히 암··심장 3대 성인병의 경우 수술비외에도 진단금과 입원비를 함께 보장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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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자영 기자 shineja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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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의 ESG금융 33.2조…지속가능경영이 곧 밸류업”

“KB의 ESG금융 33.2조…지속가능경영이 곧 밸류업”

2025.06.30 16:48:02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은 2024년말 기준 ESG 상품·투자·대출이 누적 33조2000억원(환경분야 19조2000억원) 규모로 집계됐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이날 발간된 '2024 KB금융그룹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보면 KB금융의 '지속가능금융 체계'는 금융상품·서비스 전반에 ESG를 반영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자금조달부터 상품·투자·대출까지 모든 과정에서 기후변화 대응, 지역사회 발전, 투명경영 등 다양한 분야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KB금융은 친환경·녹색금융을 확대하고 탄소중립 전환을 가속화하고자 'KB Green Wave 2030' 전략을 추진중이며 2030년까지 ESG 상품·투자·대출 규모를 총 50조원(환경분야 25조원)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KB금융은 지속가능경영과 밸류업의 선순환 네트워크 구축에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투명한 지배구조, 윤리경영, 리스크관리, 지속가능한 금융, 기후위기 대응, 친환경 경영이 곧 주주환원 강화, 지배구조 개선, 주주·이해관계자와 소통강화, 사회적 가치 제고, 자본비율 관리, 본원적 펀더멘털 강화로 이어져 종국에는 기업가치 제고를 이룬다는 것입니다. 특히 재무건전성을 판단하는 핵심지표 보통주자본(CET1)비율은 2024년 설정한 목표(13% 이상)를 상회하는 13.53%를 달성했습니다. 업계 최고 수준입니다. 보통주자본은 자본금, 자본잉여금, 이익잉여금 등 회사의 핵심자본으로 구성되며 CET1비율이 높을수록 향후 주주환원, 신규투자, 사업확장 등 여력이 높다고 평가됩니다. KB금융은 지난해 10월 '지속가능한 밸류업(Value-up) 방안'을 발표하며 국내 최초로 CET1비율과 주주환원을 연계한 '밸류업 프레임워크'를 도입한 바 있습니다. 주주환원의 지속가능성과 예측가능성을 제고했다는 점에서 시장에서 호평받았습니다. 양종희 KB금융 회장은 "금융은 단순한 자금중개를 넘어 개인의 삶과 기업의 미래, 나아가 사회 전체의 지속가능성을 연결하는 중요한 기반"이라고 정의했습니다. 그러면서 "KB금융그룹은 국민과 함께 성장하고 공존하는 금융을 실천하며 다음 세대에 더 나은 환경과 기회를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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