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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횟수 제한 없이 계속받는 암 보장, 마음 든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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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pril 01, 2015, 18:04:17

한화손보 '마음든든 계속보장암보험'..업계 최초 ‘헬스케어서비스’ 제공

[인더뉴스 강자영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횟수 제한 없이 암 진단비를 보장하는 상품을 선보였다. 손해보험 업계 최초로 11 암전문 상담·명의 예약 대행·해외긴급의료 등 헬스케어 서비스로 고객 마음잡는 든든한 보험사로 나선다.

 

한화손해보험(대표이사 박윤식)은 횟수 제한 없이 진단비를 보장하는 마음든든 계속보장암보험을 출시했다고 1밝혔다.


최초 암 진단 이후 암이 재발·전이되거나 새로운 부위에 암이 발생해 재진단을 받을 경우 진단비 보장을 계속 받을 수 있다.


특정암과 4기암 진단 시에는 중증암 진단비를 최고 5000만원까지 지급된다.

 

15세에서 65세의 고객을 공략한 이 상품은 일반암뿐만 아니라 갑상샘암, 제자리암 등 유사암으로 입원할 경우에도 최대 일 10만원의 암직접치료 입원비를 지급한다.


암 진단 확정 시에는 보장 보험료 납입을 면제해 암으로 인한 가정경제의 부담을 덜 수 있다.

 

한화손해보험은 고객의 특성에 따른 4가지 맞춤 플랜을 제안했다. 암 진단비·수술비를 최고 14000만원까지 보장받는 든든보장암 진단비 미가입자를 위해 저렴한 보험료로 필요한 위험을 보장하는 안심보장기존 암 진단비 누적가입한도를 초과한 고객을 위한 플러스보장고혈압, 당뇨 등 유병자 고객을 위한 건강Up플랜등이다.

 

해당 플랜의 평균 보험료는 보장내용에 따라 4만원에서 10만원 정도다. 예를 들어, 35세 기준으로 최초계약 15년 월납·일반암 2000만원·일반사망 15000만원·중증암 3000만원·입원비 10만원 보장에 가입하면 순수보장성 보험료는 남자 27000, 여자 35000원 수준이다.

 

이 상품의 보험기간은 80·100세 만기의 세만기형과 자동갱신하는 15년 연만기형 2가지다. 세만기형의 납입 기간은 10, 15, 20, 25, 30년납이다.

 

특히, 한화손해보험은 손보업계 최초로 암보험 고객들을 위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음든든 계속보장암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 종양전문 간호사와 11 상담하는 암집중케어서비스 전문병원과 명의 예약대행서비스 해외긴급의료서비스 심리상담과 치매 자가진단 예방 서비스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안광진 한화손해보험 상품전략파트장은 이 상품은 암 발병 시부터 추가 암 진단까지, 발생 가능한 위험을 적극적으로 보장하기 위해 재진단암·중증암 진단비를 신설했다고객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헬스케어서비스를 덧붙여 기획한 암 전용보험상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혈압·당뇨환자는 물론 기타 유병자 고객도 보험료 할증 없이 일반심사만으로 동일한 보장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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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자영 기자 shineja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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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스페인 최대 C2C 플랫폼 ‘왈라팝’ 인수…3억7700만유로 투입

네이버, 스페인 최대 C2C 플랫폼 ‘왈라팝’ 인수…3억7700만유로 투입

2025.08.05 17:1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는 유럽 내 사업 전개 거점이 될 수 있는 전략적 플랫폼 및 이용자 기반 확보를 위해 스페인 최대 C2C 업체인 왈라팝을 인수하기로 결정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 네이버는 3억7700만유로(한화 약 6045억원)를 투입해 왈라팝 지분 약 70.5%을 추가 확보합니다. 왈라팝은 1900만명이 넘는 MAU를 보유한 스페인 최대의 C2C(소비자 간 거래) 업체로 일상 생활용품에서 전자기기, 자동차까지 전 영역을 아우르는 개인 간 거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친환경, 순환 경제에 높은 관심을 기반으로 C2C 서비스의 사용성도 꾸준히 성장 중입니다. 그중에서도 왈라팝은 창업 이후, 사용자 친화적인 서비스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하며 스페인의 대표적인 C2C 서비스로 자리 잡았고 이후 이탈리아, 포르투갈 등 남유럽 시장으로 사업 무대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초기부터 왈라팝의 성장 가능성에 주목해 2021년(1억1500만유로)과 2023년(7500만유로)에 걸쳐 약 29.5%의 지분을 확보하며 기술 적용 등 협업을 모색해 왔습니다. 하지만 양사는 보다 본격적인 협업과 시너지 창출을 위해서 더욱 강력한 연계가 필요하다고 판단, 네이버가 왈라팝의 경영권을 확보하는 방향으로 파트너십을 강화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네이버는 2016년부터 프랑스 전 디지털경제부 장관인 플뢰르 펠르랭 대표가 설립한 투자사인 코렐리아캐피탈에 펀드 출연 등을 통한 간접 투자 방식으로 유럽 사업을 전개해 왔으나 이번 인수를 계기로 왈라팝에 네이버의 검색, 광고, 결제, AI 등 기술과 사업 노하우를 적용하며 유럽 시장에서 보다 본격적으로 사업을 펼쳐나갈 계획입니다. 특히, C2C는 일상과 밀접한 상품군과 경험들이 공유되는 롱테일 커머스 생태계로 데이터의 다양성이 경쟁력이 되는 AI 생태계에서도 그 중요도가 높습니다. 네이버는 C2C 영역에서의 데이터와 사용자를 AI 기술과 접목하며 새로운 사용 경험을 만들어간다는 방침입니다. 한편, 이번 인수를 통해 네이버는 포시마크, 크림, 소다 등 북미, 한국, 일본 등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C2C 사업을 유럽까지 더욱 확대하며 C2C 영역에서의 글로벌 성장세를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네이버는 지난 10여년 동안 유럽 시장에 투자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파트너십을 가져갈 대상을 지속 물색해 왔다"라며 "왈라팝은 글로벌 빅테크가 전 세계 시장을 위협하는 상황에서 스페인의 C2C 시장의 대표자로 자리 잡은 강자이며 네이버는 왈라팝에 기술과 사업 노하우 등을 접목해 새로운 사용성을 부가하며 왈라팝의 성장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상품 구색과 스토리가 풍부한 C2C 기업인 왈라팝 인수를 통해 스페인, 유럽 사용자들의 사용성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갈 수 있을 뿐 아니라 데이터의 다양성이 경쟁력이 되는 AI 생태계에서 네이버의 경쟁력 또한 한층 더 높이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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