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Logistics 유통

쿠팡, '신학기프로모션' 진행…최대 57% 할인

URL복사

Tuesday, February 23, 2021, 09:02:06

노트북·문구용품부터 가구까지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쿠팡(대표 강한승·박대준)이 새학기를 맞아 오는 7일까지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코로나19와 비대면 수업의 장기화에 따라 온라인 강의를 위한 전자제품부터 공부방 가구까지 상황별 맞춤 상품을 최대 57% 할인해 판매합니다.

 

23일 쿠팡에 따르면 신학기 프로모션은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간별 다양한 카테고리 행사를 진행합니다. 오는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공부방∙가구 대전’을 열고 ‘워너비 공부방 만들기’, ‘스윗 아이방 꾸미기’ 등 테마의 상품을 선보입니다. 이어 내달 2일부터 7일까지는 ‘학용품∙참고서 대전’이 열립니다.

 

온라인 강의, 공부방, 문구∙도서, 어린이집 등 상황∙연령별 다양한 상품 구색도 갖췄습니다. 대표 상품은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2 노트북(260만원대) ▲LG전자 그램 14 노트북(150만원대) ▲삼성전자 68.6cm FHD 스마트 모니터(28만원대)입니다.

 

이 외에도 베네통키즈 스팽글 책가방 세트가 7만원대, 댄케이크 버터쿠키 1박스(18입)는 8000원대, 요이치 엘도라 ipx4 블루투스 이어폰은 1만 9000원대에 준비했습니다.

 

또 ‘졸업∙입학 축하 선물’ 카테고리도 별도로 운영해 ▲꽃다발 ▲케이크 ▲쿠키 ▲책가방 ▲가전 등의 상품군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됨에 따라 온라인에서 쉽게 신학기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들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남궁경 nkk@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