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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3주년 맞아 ‘패밀리세일’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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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March 31, 2021, 10:03:42

4월1일부터 멤버십 회원 대상 전 카테고리 할인 및 이벤트 진행
4일까지 ‘Crazy 4 Days’ 일자별 할인 행사 진행, 14일까지 ‘로제와인 모음전’도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홈플러스는 다음달 1일부터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론칭 3주년을 맞아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패밀리 세일’을 연다고 31일 밝혔습니다.

 

홈플러스의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은 포인트 적립 조건과 한도를 없애고, 결제금액의 최대 2%라는 업계 최고의 적립율을 갖춘 제도입니다. 또한 신한카드와 제휴를 통해 멤버십 제도와 결제수단을 합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신한카드 전 가맹점에서도 현금처럼 쓸 수 있다는 점들로 인해 출범 3년만에 723만 회원이 가입하는 등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 카테고리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마블링의 어울림 냉동 LA식 꽃갈비를 각각 2190원, 2390원에, 농협안심한우는 각 30% 할인가에, 진짜 한돈 LA갈비 990원, 깐깐하게 키운 GAP 애호박을 2490원에 선보입니다.

 

또한 7일까지 삼성/LG 프리미엄 에어컨 행사상품은 2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14일까지 삼성 TV(KQ85QA60)를 5만원 추가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21일까지는 진로 방향제 9종 30% 할인, 불스원 차량용품 20% 할인, 씨케이피 라벤더 메모리폼 3종(등쿠션/목쿠션/방석) 각 4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4월 15일까지 마이홈플러스 앱 이용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북 등 경품을 증정하고, 30일까지 마이홈플러스 앱 신규 설치 시 대형 장바구니 교환권을 증정합니다.

 

이 밖에도 오는 1일부터 4일까지 ‘Crazy 4 Days’ 행사를 열고 일자별 할인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이 기간 9.7% 쫄깃한 돼지 삼겹살/목심을 행사카드 결제 시 각 1463원에, 동서식품 맥심모카골드믹스/화이골드믹스를 각 2만1900원에 팔고, 첫 날 대표상품으로는 알알이 당도 선별한 성주참외, 1.2kg이상으로만 선별한 대게 등이 있습니다.

 

오는 14일까지는 ‘꽃 피는 봄날엔 홈플러스 로제 와인처럼’을 주제로 행사를 열고, 로제와인 20여 종을 각 4990~6만2000원에 판매합니다. 특히, 프랑스 랑그독 지역에서 3대째 와인을 만들고 있는 와이너리 ‘헤유니스바장’에서 탄생한 ‘앙시앙땅 로제 벚꽃에디션(750ml, 프랑스산, 1만4900원)’은 3000병 한정 판매합니다.

 

황동호 홈플러스 CX마케팅팀장은 “업계 최고의 적립율을 갖춘 마이홈플러스 멤버십이 창립3주년을 맞아 고객 여러분께 더 다양하고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지속적인 혜택과 편의를 제공해 고객 로열티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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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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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태문 삼성전자 사장, “올해 4억대 기기에 갤럭시 AI 탑재”…모바일 AI 선도 의지

노태문 삼성전자 사장, “올해 4억대 기기에 갤럭시 AI 탑재”…모바일 AI 선도 의지

2025.07.10 11:27:4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올해 말까지 약 4억대의 갤럭시 기기에 '갤럭시 AI'를 탑재하며 모바일 AI 대중화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노태문 삼성전자 DX부문장 직무대행 사장은 9일(현지시간) 뉴욕에서 열린 '갤럭시 언팩' 후 진행된 기자 간담회에서 "작년 2억대의 기기에 갤럭시 AI를 탑재하겠다는 말씀을 드렸는데 올해는 그 두 배인 4억대 이상으로 확대하겠다"라며 모바일 AI 대중화를 이끌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갤럭시 AI는 고객의 일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유용한 기능들을 중심으로 발전해 왔다"며 "앞으로 갤럭시 AI는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갤럭시 생태계 전체를 연결하고 확장하는 핵심 플랫폼의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갤럭시 S24를 통해 AI폰 상용화에 앞장섰으며 앱과 터치 중심의 스마트폰 패러다임을 AI 에이전트와 멀티모달로 전환시켰습니다. 특히, 노사장은 AI에 최적화된 하드웨어 혁신으로 사용자 경험을 근본적으로 바꾸어 나가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7세대 폴더블은 혁신적인 폼팩터와 대화면을 통해 더 직관적이고 몰입감 있는 AI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설계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습니다. 멀티모달을 기반으로 카메라가 촬영 도구를 넘어 사용자가 보는 것을 함께 보고 이해하며 실시간으로 반응함으로써 사용자와 기기 간에 자연스러운 소통이 가능해졌습니다. 노 사장은 "AI가 우리들의 생활 속으로 깊이 들어올수록 이를 담아내는 스마트폰의 역할은 더욱 중요하다"라며 "이것이 하드웨어에 AI를 결합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사례"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노 사장은 디지털 헬스를 통해 갤럭시 생태계를 확장하고 사용자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겠다고도 강조했습니다. 노 사장은 "건강 관리는 더 이상 병원에서만 이루어지지 않는다"라며 "삼성전자는 웨어러블 기술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일상에서의 건강 데이터와 의료 서비스를 연결하는 커넥티드 케어 플랫폼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최근 젤스(Xealth) 인수를 통해 웨어러블 기기로 측정된 생체 데이터와 병원 의료기록 간의 정보 단절을 해소해 병원 밖에서도 환자가 자신의 건강 상태를 종합적으로 이해하고 의료진과 소통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했습니다. 노 사장은 "자연스러운 멀티모달 경험, 기기 간의 유기적 연결성, 개인화된 AI 경험과 철저한 보안은 삼성만이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가치"라며 "앞으로의 10년 그 이후까지도 AI 혁신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며 모두를 위한 미래를 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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