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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갤럭시 버즈프로, ‘라네즈 네오 쿠션’과 콜라보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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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May 03, 2021, 11:05:07

‘팬텀 바이올렛’ 색상 주제로 아모레퍼시픽과 이색 콜라보레이션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삼성전자가 아모레퍼시픽과 협력해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스페셜 패키지를 12일 출시합니다. 이번 ‘갤럭시 버즈 프로’는 지난 1월 29일 출시 이후 국내에서만 50만대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패키지는 팬텀 바이올렛 색상의 ‘갤럭시 버즈 프로’와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인 라네즈의 인기 쿠션 파운데이션 ‘라네즈 네오 쿠션’으로 구성됐습니다.

 

삼성전자와 아모레퍼시픽은 ‘갤럭시 버즈 프로’와 ‘네오 쿠션’ 두 제품의 외관 디자인이 라운드 스퀘어(둥근 사각형)로 유사하다는 것에 착안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으며, ‘갤럭시 버즈 프로’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팬텀 바이올렛 색상을 패키지 전체에 적용했습니다.

 

패키지에 포함된 ‘라네즈 네오 쿠션’ 제품은 팬텀 바이올렛 색상에 고급스러운 무광 소재를 적용하는 등 ‘갤럭시 버즈 프로’와 동일한 콘셉트로 완성됐으며 패키지에도 팬텀 바이올렛 색상이 적용됐습니다.

 

매력적인 팬텀 바이올렛 색상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모두 갖춘 두 브랜드가 만나 소장가치를 한층 더했는데요.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패키지는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인 '파우더룸'에서 3일 최초 공개됩니다.

 

삼성전자는 12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파우더룸 스토어에서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정식 판매에 앞서 11일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합니다.

 

각 판매 채널별로 라네즈 샘플 키트, 애니콜 케이스, 무선 마이크, 파우더룸 스페셜 포인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스페셜 패키지의 가격은 19만9000원입니다. 특히 ‘갤럭시 버즈 프로’와 ‘라네즈 네오 쿠션’의 개별 구매 가격은 각각 23만9800원, 2만5000원입니다.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는 작고 가벼운 크기에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2-way 스피커를 탑재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왜곡 없는 생생한 음색과 음질을 제공합니다. 주변 상황에 따라 조절 가능한 진화한 인텔리전트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지원합니다.

 

또 ‘라네즈 네오 쿠션’은 새로운 형태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 적용으로 지난해 출시 이후 화제를 모아왔습니다. ‘네오 쿠션’은 빅포어 담지체로 슈퍼커버 컨실러를 쿠션에 담아 강력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피부 모공부터 잡티까지 완벽 커버되는 피부를 완성합니다. ‘스트롱 픽서 커버리지(Strong Fixer Coverage)’ 기술로 일상 생활 속 어디서나 묻어남 없이 초밀착 커버되는 매트한 쿠션입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자신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MZ세대가 감각적인 팬텀 바이올렛 색상과 함께 개성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도록 뷰티 브랜드와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갤럭시만의 다채로운 색상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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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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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이미 황제주라는데…목표가 줄상향 이유는?

삼양식품, 이미 황제주라는데…목표가 줄상향 이유는?

2025.05.16 11:46:13

인더뉴스 최이레 기자ㅣ삼양식품이 올해 1분기 해외시장에서 큰폭의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며 시장 기대치를 크게 웃도는 성적표를 공개했습니다. 증권사들은 삼양식품이 이미 황제주에 등극했음에도 잇따라 목표주가를 상향조정하고 있습니다. 오는 하반기 본격 가동에 들어가는 밀양공장 생산량과 수출량을 감안하면 밸류에이션 부담이 우려되기 보다는 주가 추가상승 가능성이 크다는 이유에서입니다. 여기에 해외수출 모멘텀이 이제 막 부각되기 시작했다며 향후 높은 성장성이 기대된다는 평가입니다. 삼양식품은 지난 15일 1분기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동기 대비 각각 37%, 67% 증가한 5290억원, 1340억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분기 기준 사상최대 실적으로 삼양식품 핵심 지적재산권(IP)인 불닭볶음면 브랜드를 앞세운 해외시장 공략이 주효했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세부적으로 해외매출은 4240억원으로 47% 증가한 가운데 미국과 중국 매출이 각각 81%, 35% 확대된 1353억원, 1259억원을 기록했고 유럽에서도 246억원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와 관련해 장지혜 DS투자증권 연구원은 "평균판매단가(ASP)가 높은 해외를 중심으로 매출이 성장했고 긍정적인 환율 효과가 더해져 외형성장 및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고 분석했습니다. 2분기에도 실적 성장세는 이어진다는 전망입니다. 한화투자증권은 삼양식품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을 각각 38%, 63% 증가한 5861억원, 1458억원으로 제시하며 사상최대 실적 경신 행진이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한유정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일시적인 선적 지연으로 1분기 반영 예정이었던 미국수출 매출 일부가 2분기에 이연 반영될 것으로 추정된다"며 "뿐만 아니라 생산효율 개선 및 라인별 조정으로 생산량도 증가 추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특히 7월부터 밀양2공장이 본격 가동에 들어가면서 해외 일부지역에서 빚어지고 있는 불닭볶음면 품귀 현상이 완화, 실적성장에 기여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강은지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미국 일부 채널과 유럽은 물량부족으로 1분기 매출 증가가 제한적이었다"며 "올해 상반기 이후 밀양 2공장 가동이 시작된다면 불닭볶음면 수출물량은 더욱 빠르게 증가해 높은 수익성이 유지될 것"이라고 진단했습니다. 박상준 키움증권 연구원은 "불닭볶음면의 글로벌 인지도가 상승하면서 이탈리아와 프랑스 메인스트림(주류) 채널 진출이 활발해지고 중국시장에서도 삼양식품 제품에 대한 관심이 환기되고 있는 점도 긍정적"이라며 "이번 상반기 주력 경쟁사들이 미국과 한국에서 가격인상을 단행해 중기적으로 매출성장과 수익성 확보 여력도 추가 확대될 여지가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이와 같은 긍정적인 전망 속에 증권사들은 삼양식품 목표주가를 상향조정하고 있습니다. 가장 높이 책정한 증권사는 한화투자증권으로 기존 120만원에서 170만원으로 42% 올렸고 키움증권이 120만원에서 140만원으로 조정하며 추가 상승 여력이 크다고 봤습니다. 이와함께 한국투자증권이 110만원→130만원, NH투자증권 113만원→130만원, KB증권 105만원→125만원 등으로 주가 눈높이를 높인 가운데 대부분의 증권사들이 상향조정에 나섰습니다. 류은애 KB증권 연구원은 "오는 6월 밀양2공장 준공으로 공급 확대가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3분기부터 미국 등 전략국가 중심으로 공급을 확대하면서 외형성장과 이익률 상승 모두 확인이 가능할 전망"이라며 "수요가 여전히 견조한 상황에서 미국 메인스트림 중심으로 유의미한 판매량 증가가 기대된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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