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정훈 기자ㅣ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배우 조승우와 함께 ‘마음을 기울입니다’를 테마로 새로운 기업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고객의 관점에서 사소한 부분 하나까지도 다시 생각하고 변화 중인 신한은행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을 주제로 했는데요.
이번 광고는 배우 조승우의 “비오는 날, 저 우산들의 기울기가 보이세요?”라는 물음으로 시작합니다. 광고는 혼자 쓰는 우산은 바로 서있지만 함께 쓰는 우산은 상대를 향해 살짝 기울어 있음을 보여주며 고객을 먼저 생각하겠다는 신한은행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하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위로와 힐링의 마음을 전하고 라디오나 오디오북을 듣는 것 같은 편안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빗소리와 잔잔한 음악 위에 배우 조승우의 차분한 내레이션을 더했습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누군가를 위해 우산을 기울이듯 고객에게 마음을 먼저 기울인다는 고객중심의 메시지를 청량감 있는 빗소리와 함께 배우 조승우의 따뜻한 목소리를 통해 전달하고자 했다”며 “장마철 어린이 교통 안전을 위한 ‘#신한마음우산’ 캠페인에도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