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ife 라이프

한화생명, ‘한국 국제 걷기대회’ 후원

URL복사

Friday, October 23, 2015, 10:10:19

한국걷기연맹 주관 24~25일 이틀간 걷기대회 실시..4000여명 참여 예정

인더뉴스 김철 기자ㅣ 한화생명은 오는 24일과 25일  한화생명과 함께하는 한국국제걷기대회를 실시한다. 송파구 장지동에 위치한 가든파이브 중앙광장에서 출발한다.


한화생명은 생명보험사로 국민의 건강증진을 통한 생명존중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후원한다. 고객과 300여명이 함께 참여해 한화생명 따뜻한 동반자 코스를 같이 걸을 예정이다.


한화생명이 운영하는 한화해피프렌즈 청소년봉사단’ 20여명도 봉사자로 참여해 행사 진행을 돕는다.


한국체육진흥회가 주최하고 한국걷기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매년 4000여명이 참석하는 국내 대표적인 걷기대회다.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접수도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인당 1만원이다. 기타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체육진흥회 홈페이지(www.waliing.or.kr)를 참고하면 된다.


한화생명은 그동안 여러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생명보험 정신을 실천해 왔다. 지난  2012년부터 4년째 만성신부전 환우에게 제주희망나들이를 선물해왔고, 베트남에서도 2년 동안 취약계층 1만 8672명에게 건강보험증을 선물했다.


지난 15일에는 63빌딩에 한화생명을 비롯한 63빌딩에 위치한 한화그룹 계열사 임직원들이 모두 참여하는 헌혈 행사를 실시하기도 했다.


박호진 한화생명 CPC전략팀장은 한화생명은 고객의 따뜻한 동반자로서 늘 고객과 함께하는 것은 물론 생명보험의 나눔 정신을 실천해왔다앞으로도 한화생명은 고객이 평생 함께하고 싶은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변화와 혁신을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철 기자 goldiron@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