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디지털 플랫폼 기업 KT(대표이사 구현모)가 오늘(28일) 업무용 전기차 1000대의 외부 랩핑 디자인을 전면 변경합니다.
이번 디자인 변경은 지난 7월 시행한 ‘자동차 랩핑 디자인‘ 공모전 당선작을 적용한 것으로, KT의 ‘디지코(DIGICO, Digital Platform Company)’라는 정체성을 가장 잘 구현한 작품을 선정했습니다.
KT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DIGICO 디자인으로 랩핑된 KT 업무용 전기차를 촬영하고 이를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유하는 ‘파파라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내달 12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발표는 같은 달 15일입니다. 당첨자에게는 AI호텔 숙박권(1명), AI로봇레스토랑 식사권(4명) 등이 제공됩니다.
신훈주 KT(미래가치추진실) 상무는 “신진 디자이너들과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는 취지에서 공모전을 진행했다”며 “KT가 추구하는 ‘DIGICO’의 의미를 업무용 전기차 랩핑 디자인으로 담아내 고객들과 함께 DIGICO를 만들어나가고 싶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