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Business 비즈니스

은행, 배달 서비스를 만나다

URL복사

Tuesday, October 05, 2021, 15:10:32

KB스타뱅킹에서 요기요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 진행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주문 배달 플랫폼 업체인 요기요와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에 요기요 배너를 등재해 주문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연계합니다.

 

또한 요기요 앱에서는 홈 화면에 있는 광고 배너를 클릭하면 KB스타뱅킹으로 접속할 수 있으며 KB국민은행과 요기요가 함께하는 프로모션도 참여 가능합니다.

 

이와 함께 KB국민은행과 요기요는 오는 15일까지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KB스타뱅킹에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요기요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KB스타뱅킹에 최초 가입한 고객 중 계좌를 개설하고 KB모바일인증서를 발급한 고객 전원에게도 요기요 할인쿠폰을 지급합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금융과 배달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금융과 생활 서비스 연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현대건설, 국내 최초 층간소음차단 1등급 기술 개발

현대건설, 국내 최초 층간소음차단 1등급 기술 개발

2021.10.19 10:31:58

인더뉴스 양귀남 기자ㅣ현대건설[000720]이 국내 최초로 층간소음차단 1등급 수준의 기술을 개발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층간소음은 가벼운 충격에 의해 발생하는 경량충격음, 성인의 보행 및 아이들의 뛰는 소리 등 무겁고 큰 충격에 의해 발생하는 중량충격음으로 구분합니다. 이번 테스트는 국가공인시험기관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 진행되었습니다. 현대건설은 뱅머신(타이어가 부착된 층간소음 측정장비)을 통해 진행된 테스트에서 중량충격음 기준 39dB, 층간소음차단 1등급 수준의 기술을 공식 인정받았습니다. 현대건설은 기존의 바닥구조시스템에 특수소재를 추가함으로써 층간소음차단 1등급 수준의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층간소음차단 1등급 수준은 위층의 과도한 충격을 아래층에서 거의 인지하기 어려울 정도의 성능을 의미합니다. 현대건설은 향후 이 기술을 건설 현장에 적용하기 위한 추가연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층간소음 테스트는 통상적으로 실험실에서 측정해 실제 현장과의 오차가 발생한다”며 “이번 테스트는 실험실이 아닌 현장에서 진행되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