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세븐일레븐(대표 최경호)은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콜라보 상품 110여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먼저 최근 MZ세대(밀레니엄+Z세대·1980년~2000년대생)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무직타이거’와 ‘잔망루피’ 등을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한 상품을 선보입니다. 무직타이거는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호랑이(뚱랑이) 캐릭터, 잔망루피는 ‘뽀로로’에 등장하는 익살스러운 캐릭터입니다.
무직타이거 디자인을 활용한 리사이클백, 에코백, 캐리어에 빼빼로가 함께 구성된 이색상품도 마련했습니다. 빼빼로 12개가 들어있는 뚱랑이 리사이클백, 빼빼로·초콜릿 등을 담은 무직타이거 에코백 등이 있습니다. 뚱랑이 미니캐리어에 빼빼로를 한데 담은 세트상품은 2500개 한정 수량 판매합니다.
‘롯데시네마 럭키박스’도 준비했습니다. 와인과 빼빼로를 세트로 구성한 상품을 비롯해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이나 음료쿠폰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는 11일까지 행사 카드로 빼빼로·페레로로쉐 초콜릿 등을 5000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안종현 세븐일레븐 상온식품팀 MD는 “이번 빼빼로데이에는 세븐일레븐에서 재미있고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한 세트 상품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정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