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는 지난 12월 선보인 딸기 음료 4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70만잔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딸기 음료는 이댜야커피가 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메뉴로, 올해는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 라떼를 비롯해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등 총 4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했습니다.
지난 시즌에는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잔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딸기 음료는 지난 시즌보다 한 달 빠르게 판매량 70만 잔을 돌파한 것입니다. 특히 최근 일주일간 일 평균 2만잔 이상 판매되면서 올해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딸기 음료의 스테디셀러인 딸기 라떼도 출시 이후 한 달 간 판매량이 지난 시즌 대비 약 80% 증가했으며, 올해 새롭게 선보인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등 생딸기를 활용한 블렌딩티 역시 추운 날씨와 맞물려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아울러 생딸기 연유 브레드·와플·크로플 등 베이커리 3종도 출시했습니다. 이디야커피는 오는 28일까지 배달서비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앱을 통해 ‘딸기 라떼 세트’ 주문 시 3000원을 할인해줍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식지 않는 딸기의 인기에 이번 시즌 출시한 딸기 음료 4종이 어느 해보다 높은 인기를 끌며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