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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시흥신세계아울렛점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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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October 14, 2022, 11:10:58

164석 규모 및 브라운&브론즈 인테리어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시흥신세계아울렛점'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아웃백은 경기도 시흥시 배곧동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시흥신세계아울렛점을 신규 출점했습니다. 시흥신세계아울렛점은 시흥시에 처음 오픈한 매장입니다.

 

총 164석 규모로 2인석부터 6인석까지 다양한 테이블로 구성됐습니다. 독립 부스 설계에 인테리어는 브라운&브론즈 톤으로 마감했습니다. 이번 신규 출점은 고객 편의성 증대 및 접근성 강화를 위해 복합몰 내 입점한 것이 특징입니다.

 

아웃백에 따르면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인구 7만명에 이르는 배곧 신도시의 핵심 상권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웃백은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 수도권 서남부 지역 고객을 공략해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아웃백 관계자는 "복합몰 입점이라는 출점 전략에 따라 향후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라며 "새로운 공간 창출과 더불어 다이닝 레스토랑으로서 내방하는 고객들이 행복과 즐거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품질과 맛 제공은 물론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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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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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2025.08.22 10:35: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로에베 퍼퓸 등 인기 니치향수 브랜드, 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오리베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끄는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니치향수 수요가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딥티크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견조한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최근에는 2세대 니치향수 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초고가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뛰었습니다. 대표 제품인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202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만원대(100ml 기준)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증가를 기록 중입니다. 명품 화장품도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157% 증가했습니다. 고가의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올해 매출이 42% 신장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 최근에는 향수, 화장품,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며 "현재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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