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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G손보 “음식점·유치원 등 7개 업종별로 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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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une 08, 2016, 13:06:36

중소상공인 전용 종합재물보험 출시..월납·순수보장형으로 가입 가능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AIG손해보험(www.aig.co.kr 사장 스티븐 바넷)이 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등 7개 업종별 재물보험을 선보였다.


AIG손보는 화재사고를 비롯해 배상책임사고, 소송비용 등을 보장하는 중소상공인 전용  'AIG 업종별 종합보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7개의 업종(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소형 판매시설, 유치원, 학원, 모텔, 의원)별 상품으로 업종별 맞춤보장, 월납을 통한 보험료 부담을 최소화했다.


이번 상품은 설계 단계부터 각 업종별 사고 발생 빈도를 파악해 업체에 필요한 맞춤 보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령, ‘AIG 일반음식점 종합보험’에서는 뜨거운 음식에 의해 화상 사고 등 종업원의 과실 보장을 강화하고, ‘AIG 유치원 종합보험’에서는 어린이 안전사고에 대한 보장을 강화하는 식이다.

 

또, 보험료를 월납해 가입자의 부담을 낮췄다. 기존 기업보험은 대부분 연간 일시납 형태로 보험료를 납입해 가입 초기 보험료 부담이 높았다. 이번 재물보험은 3년 만기 월납 상품으로 가입할 수 있다.


‘AIG 휴게음식점 종합보험’을 3년으로 가입하면 월 보험료는 2만원 수준이다. 사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화재사고, 가스 폭발, 매장 내 사고, 식중독 사고, 주차시설 관리 중 발생하는 차량 파손 사고 등도 보장된다.

 

이 상품은 AIG손해보험 대리점 대면채널 설계사 및 법인보험대리점(GA)을 통해 판매되며, 새로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www.aig.co.kr)를 통해서도 관련 계약 확인 및 보험금 청구는 물론 설계사 대면 상담 신청 등이 가능하다.

 

스티븐 바넷 AIG손해보험 사장은 “중소상공인의 경우 상대적으로 다양한 위험에 노출돼 있는 경우가 많은데, 혹시 모를 사고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는 일이 AIG가 해야하는 일이다”며 “AIG업종별 종합보험을 통해 중소업체 자영업자들의 걱정과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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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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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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