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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G손해보험, 간편 양한방 보험 ‘효자노릇 톡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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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une 24, 2016, 15:06:29

출시 9일 만에 매출 1억 돌파..양방치료에 첩약·약침 한방치료도 보장

[인더뉴스 김철 기자] 나이가 많거나 수술·입원 경험 때문에 보험 가입이 어려웠던 고령자와 유병자를 위한 보험이 출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MG손해보험(대표이사 김동주, www.mggeneralins.com)은 간편심사를 통해 고령자와 유병자도 가입할 수 있는‘(무배당) 건강명의 간편 양한방보험을 지난 1일 출시했다.

 

이 상품은 출시 9일 만에 1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중소형사 체력에선 상당한 판매실적을 올린 것이라며 회사 내 여러 상품 중에서도 단연 으뜸가는 성적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새로 출시된 ‘(무배당) 건강명의 간편 양한방보험은 각종 질병 및 상해, 3대질병(·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비용손해 등도 보장한다. 특히 업계 최초 간편심사보험에 ‘3대질병 진단 후 한방치료비’, ‘중증치매진단비를 신설했다.

 

한국인 발병률이 높은 3대질병 진단 후 양방치료 뿐 아니라 첩약, 약침, 특정 물리치료 등 한방치료를 보장받을 수 있다. , 치료횟수는 3~5회로 제한한다. 또 납입면제 기능이 있는 특약을 통해 보장보험료 납입 없이 보험 혜택 유지가 가능하다.

 

이번 상품은 고령 운전자 증가에 따른 자동차 사고 관련 비용, 의료사고 법률비용, 보이스피싱 손해 등 각종 비용손해도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 조건은 간단하다. 3가지 질문을 통과하면 되는데, 3개월 내 의사의 입원·수술·재검사 소견 2년 내 입원·수술 5년 내 암으로 진단·입원·수술 등이다. 보험기간은 보장 별 5, 10년 단위로 최대 100세까지 자동 갱신된다.

 

MG손보 관계자는 유병장수시대, 평균수명이 늘어나면서 질병과 싸우며 살아가는 기간도 길어지고 있다“40대부터 가입할 수 있는 유병자·고령자 보험인만큼 더 다양한 연령층이 보장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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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 기자 goldir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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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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