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SK C&C(사장 윤풍영)는 고객 대상의 사업 조직을 총괄하는 ‘고객 담당 최고책임자(CCO)’로 김완종 디지털사업총괄을 신규 선임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SK C&C는 조직 개편을 통해 고객 응대 기능을 CCO 산하로 통합하면서 채널을 단일화하고, 고객 및 시장 중심의 디지털 ITS(IT 서비스) 수행 역량을 강화할 방침입니다.
CCO 산하에는 ▲전략 GTM부문 ▲제조 디지털부문 ▲ICT디지털 부문 ▲금융 디지털 부문이 편재됩니다.
SK C&C는 이번 개편을 통해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신규사업 조직과 R&D를 주도하는 디지털 기술 센터를 합쳐 사업과 R&D간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입니다.
김완종 SK C&C CCO는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디지털 ITS를 제공하고자 한다” 면서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고객 중심 과제를 수행하고 고객 맞춤형 디지털 혁신을 만드는 데 전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